Sort:  

진짜 예전 음악이네요 ㅎㅎ 저도 락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다들 힙합이라 들을 일이 많지 않네요

요즘 나오는 음악을 잘 안듣다보니 힙합이 유행하는지도 몰랐네요 ㅎㅎㅎ 저도 힙합은 취향이 좀 아니라서...

포스팅 힘드실땐 가끔씩 음악 소개도 괜찮것 같습니다^^

예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하는 것도 즐거운 것 같아요^^

정말 좋아요~^^
저도 가끔 노래 올리는 이유가 올드팝도 좋아하지만 일상이 맨날 글로 옮길만하질 못해서죠.......ㅎㅎ

일상이란 게 딱히 올릴 게 없을 날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이렇게 취미를 공유해도 좋은 것 같아요

보라빛 머리염색에 하나같이 검정옷을 입고 도심번화가 헝그리잭 구석에서 웅크리고 앉아있는 emo들과 학창시절 열공하며 듣던 추억이 떠올라 한번 빵긋 웃었네요 ^^
간만에 다운받아서 들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공유감사합니다.

헝그리잭과 emo족이라.. 호주에서 학교를 다니셨나보네요!

전 여행만 잠간 다녀왔는데 고스 틴에이저들이 번화가에 여럿 모여있곤 했어요 ㅎㅎ

요즘은 emo락도 점점 사라지고 추억속의 음악이 되어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