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먹스팀, 콤비네이션 피자에 토핑추가🍕🍕🍕

in #kr7 years ago

 

집에 먹을거라곤 라면 밖에 없어서 피자시켰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에 블랙올리브, 페퍼로니, 피망, 양파 토핑을 추가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까만 블랙올리브가 엄청 많이 뿌려져서 왔더라구요 😅

다행히 콤비네이션 피자에 들어가는 토핑위주로 추가해서 맛있더라구요.

 

최근에 피자알볼로에서 피자를 많이 시켜먹는것 같네요.

일단 피클은 밍밍해서 맛없는데...

토핑을 마음대로 추가 할 수 있고, 피자가 너무 짜지않고 담백하면서 맛있습니다.

 

피자브랜드 고민하시는 분들은 피자알볼로 시켜보세요!! 🍕🍕🍕

Sort:  

저두 피자알볼로 먹어봣는ㄷㅔ 잡곡? 이던ㄷ 도우가 ㅠㅠㅠ 그래서시러염 왜냐면 전 편식쟁이니까여

네 맞아요 ㅠㅠ 잡곡 도우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안맞을 수도 있겠군요 ㅠㅠ

비내리는 날
서양 빈대떡을~!
좋네요 좋아요

헉 그러고 보니 오늘 비도 오고, 피자는 빈대떡이고 😁

분위기 좋은데요~ 날씨에 딱 맞게~~ ^^ 피 맥!!

피자 알볼로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피자 알볼로 피자샾, 이런 브랜드도 갈수록 발전하는거 같아요 ㅎㅎ

그러게요. 요즘은 동네피자(?) 브랜드가 강세를 띄는것 같아요 ㅋㅋ

피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내일은 피자를 먹어야하나봅니다..

오 피자알볼로 저도 좋아해요!!ㅎㅎㅎㅎ 피자사진이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피자알블로 첨들어보는데 새로생긴 프렌차이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