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 커피를 마시는법 😎

in #kr7 years ago

 

요 몇주간 정말 살인적으로 더웠는데요.

그래서 샤워하기전에 냉동실에 커피를 타서 넣어두고, 나와서 마시는 편입니다.

커피 믹스 두봉을 털어놓고, 컵이 꽉 찰때까지 물을 넣는편입니다.

그래야 카페인이 좀 충전되는 느낌...😅

 

그런데... 어제 냉동실에 넣어둔 커피를 깜빡하고 오늘 열어보니 저렇게 꽁꽁 얼어있네요 😅😅😅

덕분에 오늘 아침은 정말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커피도 시원하고 하루 시작이 좋네요 😅

Sort:  

월요일 아침은 커피. 아니 카페인이 필수!!! Tip!

팁 감사합니다 : )

완전 시원하겠네요.
전 여름에 마시는 뜨거운 커피도 좋던데요...
여름 막바지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와 저랑완전 똑같으신... 저도 믹스 두봉 샤워전에 만들어두고 냉동실에 넣어둔뒤에 샤워끝나고.. 마신답니다...ㅋㅋㅋㅋㅋ

두봉지 정도는 타줘야.... 체력 충전이 되는듯해요 ㅋㅋ

놀래라 무슨 매직인줄ㅋㅋㅋㅋㅋ

커피가 꽁꽁 얼어버렸습니다 😁

앜ㅋㅋ 커피 뭔가요ㅎㅎㅎ
시원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ㅎㅎ

감사합니다 : )

20170814_114300.jpg
앗 저도 스팀잇하면서 한잔 중입니다^^
역시 비오는 날에는 커피죠~^^

저도 오랜만에 편의점 커피 한 잔 하고 싶네요 : )

아이스크림처럼 숟가락으로 퍼먹어야겠네요 ㅎㅎ

너무 꽁꽁 얼어있어서 결국 녹여먹었습니다 ㅠㅠ

샤베트처럼 먹어도 시원하겠어요ㅋㅋ

마시는 순간 머리가 띵~ 하더라구요 ㅋㅋ

@gamwoosonge
엇ㅋㅋㅋㅋㅋㅋㅋ 졸린 상황이었는데 사진을 보고 잠이 깨네요!

저도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하하하~ 능력자! 더위사냥을 만드셨군요^^

건망증때문에 더위사냥을 만들어버렸네요 😁

완전 얼어붙어 버렸네요. ㅋㅋ
드실라면 시간 좀 걸리겠네요.

녹는데 시간이 꽤나 많이 걸리더라구요....ㅠㅠ

냉동실에 넣은 커피 완전 시원하겠어요...ㅎㅎ

집에서 아이스 커피 먹고 싶은데 얼음을 안얼려놔서 못 먹고 있네요 ㅜㅜ

냉동실에 1시간 정도 커피채로 넣어두시면 시원하게 드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