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 코인노래방에 다녀왔습니다.

1곡에 300원, 2곡에 500원, 4곡에 1000원입니다.

일반 노래방과 비교해보자면 무진장 저렴한 편이죠.

물은 500원이더라구요.

노래방에 자주 다니는 편인데 요즘은 코인노래방 덕분에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정말 좋습니다 😁😁😁

동전이나 지폐를 그때그때 넣어줘야 하는 것만 빼면 일반 노래방과 똑같습니다.

마이크 상태도 괜찮구요.

 

친구와 저는 대략 1시간 30분 동안 미친듯이 노래를 부르고 나왔습니다.

에어컨도 틀어주긴 했는데 땀이 좀 나더라구요.

노래를 불렀지만 운동한 기분....

 

오랜만에 코인노래방 가서 스트레스도 풀고, 기분도 한결 좋아졌습니다 😁😁😁

Sort:  

이야기만 듣던 그 노래방이군요
잘보고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요즘 코인노래방이 유행이더라고여 ㅎㅎ
저도 가끔 가서 노래 몇곡 부르고 나와요

잠깐 들러서 노래부르기 좋더라구요 ㅋㅋ

코인노래방 저렴해서 좋죠

집 가기 전에 한 두곡씩 부르기 참 좋아요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엔...너무 더운 것이 단점 ㅜㅜ

가끔 에어컨 설치안된 곳들이 있더라구요...ㅠㅠ

Congratulations @gamwoosong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잠깐 잠깐 부르기는 코인노래방이 최고죠 보팅하고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저도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하거나 하면 코인노래방을 찾아가네요^^
가성비 좋은 곳이죠 ㅎㅎ

1,000원만 내도 20분 정도는 버틸 수 있으니 가성비 짱이죠!! ㅋㅋ

코인 노래방은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솔직히 코인 노래방 가기엔 좀 눈치가 보이는 아재다 보니... ㅎㅎ

코인 노래방은 가격도 저렴하고 혼자 즐길수도 있고 시간도 알뜰히 사용할수 있고 여러모로 합리적인거 같아요.
저도 조만간 또 갈거예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