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등을 새롭게 설치해보았습니다 🌟🌟🌟

in #kr7 years ago

방에 있던 등이 너무 어두컴컴한듯 해서

어제 도착한 등을 설치해보았습니다.

등을 달아보는 것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 설치과정은 못찍어서 생략합니다 😅😅😅 )

 

새롭게 설치한 등입니다.

디밍등이라고 해서 밝기를 따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밝기를 조절하는 등을 달고 싶었는데 드디어 설치했습니다 😆

 

이런식으로 리모컨으로 온오프가 가능하며, 밝기조절도 가능합니다.

100% 풀로 틀게되면 진짜 엄청나게 밝아서 눈이 부시더라구요...

10%가 딱 저에게 맞는 밝기 같습니다.

취침등은 어두운 밤에 틀어놓기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무드등이라고 해야하나...?

 

이 디밍등이 좋은 점이 바로 잠자기전 스마트폰 하다가 불끄러가지않고, 침대에서 바로 불을 끌 수 있다는 것이죠!!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구매하였는데 오늘 밤이 기대됩니다... 😁😁😁

 

디밍등의 가격은 10만원으로 일반 등보다는 조금 비싼편이기는 한데 잠깐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편하더라구요 😄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생각 있으신 분들은 설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리모컨 센서가 등자체에 부착되어 있어서 설치는 쉽더라구요.

저는 처음이라서 혼자 한 30분 걸린듯....ㅠㅠ

Sort:  

요즘 등 엄청 좋아졌던데, 다마가 필요없는 ㅋㅋ 근데 리모콘 있는건 짱이네요

요즘은 LED인가로 나와서 엄청 간편해졌더라구요!! ㅋㅋ

재밌는 포스팅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 )

불끄러가기 귀찮아 하는 저에게 딱인 제품이네요 ㅋㅋ

침대에 누워서 테스트해보니까 꿀이더라구요 ㅋㅋ

와 리모컨으로 밟기 조절도 되고 좋네요...ㅎㅎ

요즘 LED 램프쓰다보니까 형광등은 너무 어둡더라구요 ㅜㅜ

맞아요. 형광등 쓰다가 LED 쓰면 밝기 차이가 후덜덜 하더라구요!

귀차니즘이 몸에 밴 저에게 필요한 거군요...하지만 다는것도 귀찮아서 포기합니다...ㅎㅎ

자기전에 사용하면 정말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듭니다 : )

오... 밝기 조절! 완전 유용하겠네요!!
요즘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눈이 침침하고 눈물이 자꾸나는게ㅋㅋ

어머! 매번 일어나서 불 끄기 귀찮았는데 너무 좋은 물건이네요!
거기다가 밝기까지!!
전등 간지 얼마 안됐는데 지름신 오네요ㅠㅠ

오.... 밝기 조절...!!
(드미 촌놈...)
굉장히 편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설치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