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오늘의 운동 😑😑😑

in #kr7 years ago

 

걷기 9,500보

플랭크 10초 X 5세트

팔굽혀펴기 25개

스쿼트 7개 X 5세트

 

오늘은 많이 걷지를 못했네요.

근력운동은 꾸준히 해주니까 조금씩조금씩 갯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는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한결 편해졌고,

뭔가 에너지가 넘치는 느낌입니다.

뭔가 하루가 다르게 젊어지는 느낌이에요... 😁😁😁

Sort:  

저도 조금씩 운동을 하고 있어요! ㅎㅎㅎ처음엔 귀찮고 피곤함에 망설임이 있었는데, 이젠 어느정도 몸에 익은 것 같네요.
같이 열심히 해요 @gamwoosonge님!! :)

화이팅합시다!! : )

저는 매일매일 다짐만 하고 있네요ㅠㅠ
저도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받고 싶네요ㅋㅋ

플랭크부터 시작해보세요. 하루 5분도 안걸려요!! : )

오~ 맞아요 운동하고 나면
뭔가 모를 에너지가 더 생기는 느낌이 들죠! ㅎㅎ
굿굿!!

머리도 잘 돌아가는것 같고 막막막!! ㅋㅋ

운동하면서 기분이 좋아짐을 느끼시다니 정말 좋네요.
저도 덩달아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운동전에는 몸이 축축 쳐졌는데 시작하고 나서는 에너지가 넘치네요 : )

와...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ㅠㅠ
제가 엄청 저질체력이긴 하지만.. 저는 팔굽혀펴기 한개도 제대로 못하거든요ㅠㅠ 이십대 중반인데 몸에서 우두둑 우두둑 소리나고ㅠㅠㅠㅠ
화이팅 하세요ㅠㅠㅠ ;ㅁ;

응원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