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청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계좌이체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어플자체가 가벼운데다가 신청과정도 쉬워서 대략 15분 정도만에 신청을 끝내버렸네요.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체크카드의 장점


 

  •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계좌 이체 가능
  • 카카오뱅크 어플이 일반 은행 어플보다 매우 가벼움
  • 타행 이체/자동이체 수수료, ATM 수수료 무료 😎
  • 카드 분실 시 어플내에서 즉시 사용중지로 만들 수 있음
  • 앱푸시 기능을 통해서 무료로 입출금 내역 확인가능
  • 예금자 보호법의 적용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보호받을 수 있음
  • 체크카드 사용시 사용금액의 0.2% 캐쉬백
  • 온라인 결제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능 ( 공인인증서 필요없음 )
 

일단 카카오뱅크는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계좌이체,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실 이것 하나만으로도 일반 시중은행보다 어마어마한 장점을 가지게 되는 것이죠.

이 부분을 확인하고 바로 카드 신청 해버렸습니다.

 

또한 일반 은행의 모바일 어플들은 상당히 무겁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데요.

카카오뱅크 어플은 은행 어플치고 굉장히 가볍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는 의미죠.

 

 

체크카드를 받으려면 한 달 기다려야


 

저는 초록색 악어 디자인으로 신청했습니다.

후불 교통카드, 마스터카드 기능도 넣었습니다.

그 동안 은행가기 귀찮아서 티머니 충전해서 썼는데...

드디어 저도 후불교통카드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ㅠㅠ

 

지금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약 4주 후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9월 말은 되어야 받아 볼 수 있다는 이야기죠...ㅠㅠ

한 달동안은 어쩔 수 없이 공인인증서로 인해서 고통을 받아야 하는가 봅니다...

 

카카오뱅크 출시 직후 바로 신청하신 분들은 지금 받아서 사용중이라고 하던데

부럽네요...

Sort:  

저도 가입하고 싶은데 루팅 때문인지 실행조차 안되더라고요.
루팅을 풀고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여러모로 좋은것 같더라구요 😁

카카오뱅크의 발전이 기대되네요^^

앞으로 어떻게 커질지 기대됩니다 😁

@gamwoosonge
저도 카카오뱅크에 가입하려고 하는데 카드는 꽤 늦게 받아볼 수 있군요 ㅜㅜ

네 ㅠㅠ 인기가 워낙 많아서 한 달 걸린다는군요 ㅠㅠ

카카오뱅크의 성장이 어디까지 될지 궁금하네요....
좋은 글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저도 관심은 있는데 조금은 더 기다렸다가 신청하려구요 ^_^ 카드가 넘 탐나네요 ㅋㅋ

카드말고도 스티커도 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