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깽걸의 근황입니다용~ ㅋㅋㅋ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ㅠㅠ

아이 낳고 찐 살이 아직도 빠지지 않고 뭐 좀만 먹어도 살이.. 야금야금 늘어나는 몸무게가 최고조를 찍고 있어서 과감하게 아침 운동을 등록했답니다~~~

995906.jpg

5월초는 이런저런 행사가 많은 관계로!!! 5월 7일부터 시작을 했죠~ ㅋㅋㅋ

234899.jpg

아침 5시 기상!!! 상쾌한 마음으로 운동하러 출발~!!! 하고 싶지만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첫날부터 내가 왜이랬나 하는 생각이...ㅠㅠ

1.jpg

항상 6시 넘어서 일어나다가 5시에 일어날려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근데!! 헬스장을 회사 근처에 등록해 놓은 관계로 5시 40분에 신랑이 매일 태워다 주기로 했답니다 ㅠㅠ 그래서 안일어날 수가 없어요~ 엉엉엉~~ ㅠㅠ

어쨌든!!! 힘차게 출발!!!

여기는 6시에 오픈해서 6시 30분에 그룹 수업이 있답니다~ 10명 이내로 소수 정예!!! ㅋㅋㅋ
첫날 수업은 별 2개짜리로 난이도 중!!

너~~~~~~~~~~~~~~무 힘들었답니다 ㅠㅠ 전 제 체력이 좋은 줄 알았어요~ 근데 아니였다는..ㅠㅠ

다리도 너무 아프고 온몸이 아프고 힘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1시간동안 열심히 했답니다~
2.jpg

지난주 4일동안 운동한 결과 팔은 아파서 올라가지도 않고 다리는 후들거리고 엉망진창이었어요 ㅠㅠ

주말에 살찔까봐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오늘 운동 가서 몸무게를 확인하는 순간!!! 좌절했답니다 ㅠㅠ
1.jpg
(같은 사진 재등장 ㅋㅋㅋ)

살이 하나도 빠지지 않았어요~ ㅠㅠ

물론 1주일밖에 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빠지는 시늉이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ㅠㅠ

내가 왜 아침부터 힘들게 이러고 있나 좌절도 했니만.. 그래도 이왕 시작했으니 3달동안 열심히 해서 이번 여름엔 홀쭉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슴당~!!!

저에게 힘을 주세요!!!! 아자아자!!!! ㅋㅋㅋ

이번주도 다들 힘내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이상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gangirl이었슴당~~~ !!!! ㅋㅋ

Sort:  

아침 운동 쉽지않은데...
힘껏 응원할께요.

그래도 아직까진 저녁 운동보단 꾸준히 나오고 있답니다~ 의지가 약해서 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어 제 기억에 깽걸님 말랐었는데예~?^^
오랜만이예요.
5시 기상..실화군요 ㅠ

ㅋㅋㅋ 마르지 않았답니다~ ㅠㅠ
오늘도 역시나 몸무게가 줄지 않았어요 ㅠㅠ

오랫만에 근황을 올리셨군요
5시에 일어나서 새벽운동을 하시다니 ㄷㄷㄷ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살이 쫙쫙빠지실것 같네요
한달만 하면 막 빠지실 겁니다 ^^

오늘도 운동 왔답니다~ ㅋㅋㅋ
근데 살이 쫙쫙 안빠져요 ㅠㅠ
한달하면 그래도 변화가 있겠죠? ㅠㅠ

자기관리를 위해 한 시간 일찍인 5시 기상이시라니 대단하시네요
꾸준히 하셔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실 수 있길~ 파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넹~~ 화이팅!!! ㅋㅋㅋ
올 여름엔 날씬한 몸매로!!! ㅋㅋㅋ

오래간만입니다! 감량 성공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에 찾아왔죠~~ ^^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오~~ 올만이네염+_+ ㅎㅎㅎ 살을 금방 빼실 수 있을거에염~ㅎㅎ

아직도 안빠져요~~ 흑흑흑...ㅠㅠ

헐...ㅠㅠ 슬픈 현실이네염 ㅠ

바쁘셨군요, 돌아오신 거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언니~ 궁금했는뎅 가끔들어오시네용!^^

오~~~ 완전 오랜만이에요~~~~
저도 완전 올만에 들어왔지용~ ㅋㅋㅋ

ㅎㅎ 들어올때 마다 갈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