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데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진짜 오랜만에 요가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했더니 몸 여기저기서 쥐나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뭐든지 꾸준히 안하면 도로 원상복귀!!! ㅋㅋㅋ 조~금 유연해졌나 싶었는데.. 하나도 유연해지지 않았답니다 ㅠㅠ
(그래도 요즘 1일1팩은 하고 있답니다~!!!ㅋㅋㅋ 여전히 여드름은 나고 있지만.. 곧 효과가 나타나겠죠??ㅠㅠ)

오늘은!!!!

배럴데이랍니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ㅋㅋㅋ

저도 오늘 아침에 인터넷 뉴스 보고 알았네요~

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배럴이라는 이름은 들어보셨을텐데요~ 래쉬가드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ㅋㅋㅋ

전 두상이 이쁘지 않아서 야구 모자가 너~~~~~무 안어울린답니다 ㅠㅠ

어떤걸 써도 이상하다는... 그래서!!! 벙거지를 쓰고 싶었는데~ 워터파크에서는 벙거지 쓰면 안되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예전에 물놀이 갔는데 어떤분이 배럴 버킷햇을 썼더라고요~

오!!!! 바로 저거다~~ 싶었답니다 ㅋㅋㅋ

저희 신랑한테 바로 사달랬더니 매장 가서 써보고 사라고!! 근데 매장가도 잘 안팔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지금까지 못사고 있었는데!!! 오늘 배럴데이!!! 전상품 50% 할인 행사를 하는거예요~~

바로 사이트에 접속했답니다~

짜자잔~!!! 요녀석이랍니다 ㅋㅋㅋ

13769319333_20180316150008.jpg

아~~ 그런데 스몰 사이즈밖에 없는거예요 ㅠㅠ 벌써 미듐, 라지는 품절!!

빠릿빠릿한 분들이 이렇게 많은건가요???ㅠㅠ

보고 또봐도 품절...ㅠㅠ 좌절했답니다~ ㅠㅠ

그런데!!! 점심 먹고 와서 다시 들어가 봤더니!!! 물건이 풀렸더라고요~ 오호호호호호

바로!!! 라지 사이즈로 질렀답니다~ ㅋㅋㅋ 벙거지는 약간 크게 써도 되기 때문에!! 작은 것보단 큰게 낫다는 생각으로 바로 결제!!!

음하하하하~ 지금 배송 준비중이랍니다~

그리고 다시 이것저것 보고 있다가 그냥 한번 더 들어가봤더니 라지는 벌써 또 품절이네요 -_-

조금만 늦었어도 못살뻔 했답니다~ (스스로 뿌듯해하는중 ㅋㅋㅋ)

혹시 물놀이를 앞두고 계시거나~ 래쉬가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이용해 보세요~!!!

몇일동안 한다고는 하는데~ 맘에 드는건 금방 품절될지도 모른답니다 ㅠㅠ

다들 즐건 수요일 보내세요~^^

Sort:  

오홍~ 갱걸님 잘 지내시쥬? ㅎㅎㅎ 저도 두상ㅇ 이상해서 모자가 안어울리능...ㅠㅠ 비니 쓰고 싶은데 자꾸 군고구마 팔아야 될 것 같은 비쥬얼이 돼욤...

저도 그래요 ㅠㅠ 안습이랍니다 ㅠㅠ

ㅠㅠㅠ 슬프네염

오랜만에 요가를...? 음... 예전에 요가 다닌다고 하신듯 한데... ㅋ
배럴데이? 별게 다 있군요! ㅎㅎ

요가는 예전부너 쭉~~~ 끊어놨습니다 ㅋㅋㅋㅋ
한동안 계속 빠져서 그렇지요 ㅠㅠ

오...야구모자보다 이게 더 좋긴 하겠네요

물놀이 갈일이 없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구경은 가볼게요~ ㅎㅎㅎ

배럴데이 라는게 있군요 ㅎㅎ 그래서 검색어에 계속 떠있었군요

저도 요가인인데..ㅎㅎ 했다 않했다 해서 매번 쑤셔요 ㅋㅋ언제쯤 몸이 접힐려나 ㅋㅋ

모자 세련되게 생겼어요^^
저도 모자 사기가 아주 힘들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gangir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애들 매일 책읽어주기 그 이후로 5번이상 빼먹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