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헤헤헤헤~ 간만에 들어와서 파워업~!!!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ㅋㅋㅋ

스팀잇이 참.. 그런게 꾸준히 할때는 하루라도 빼먹으면 큰일 날 것 같았는데 몇번 빼먹다 보니.. 점점 손을 놓게 된다는...ㅋㅋㅋ

작년 12월에 처음 시작하고 1달동안 글 안쓴건 첨인 것 같네요~

올 6월쯤 고팍스 이용한다고 처음 스팀 구매했었는데 제가 구매하고도 끝없이 추락만...ㅠㅠ

더이상은 안떨어지겠지하고 더 구매를 했더니만 또 추락...ㅋㅋㅋㅋㅋㅋ

제 손은 똥손인가봅니다용~~!!!!! 음헤헤헤헤

결국!!! 오늘 구매한 스팀을 다~ 스팀잇으로 옮겨서 파워업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제목 없음.jpg

뭐 아직도 피라미긴하지만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답니다~ 고팍스에서 마이너스가 없어졌거든요~ -80%라는 어마어마한 글씨가 사라지니 맘이 한결 편하답니다용 ㅋㅋㅋㅋㅋ

다들 우울해하지 마시고~ 좋게좋게 생각하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상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gangirl이었슴당~!!!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깽걸님 화이팅^^~♡
정말 오랜만이예요..

그쵸~~~
투럽맘님은 꾸준히 활동하고 계셨군요~~^^

깽걸님.. 제가 스파업하신거 축하해 달라고풀보팅이벤트 롱다리님께 말씀드렸답니다
저 잘했죠^^??(반가워서 오지랍 좀 떨었어요^^)

아~~~~~ 어쩐지~~~ 전 태그도 안달았는데 롱다리님이 어떻게 아시고 오신건거 했어요~ ㅋㅋㅋ 완전 감사합니다용~!!!!^^

파워업 축하드려요.
ㅋㅋ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0.01찍히던게 0.08 찍히니까 기분은 좋네요~ ㅋㅋㅋ
이 맛이 파워업하나봐요~ㅋㅋㅋ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앞으론 너무 자리를 비우시지 마시고 가끔씩이라도 포스팅 해주세요^^

네~~~^^ 이제 포스팅 자주 할꺼랍니다~~~
스팀을 더 사야겠어요~ ㅋㅋㅋ 자꾸 욕심이....ㅋㅋㅋ

이제 가즈아!!! ㅎㅎ
파워업 축하드리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쭉쭉 올라가겠죠??? 같이 가즈아~!!!!! ㅋㅋㅋ

천스파 이상 파워업은 풀봇입니다! 가즈아!

오~~~~~~~~~~~~ 오랜만에 들어와서 파워업했다고 자랑한건데 풀봇이 날라왔군요!!!!
완전 감사합니다~!!! 오예~!!!! ㅋㅋㅋ

깽걸님 오랜만에 오셨군요!! ㅎㅎ 뭐든 한번 쉬기시작하면 푹~~ 쉬게 되죠! ㅋㅋ
파워업으로 돌아온 깽걸님~ 환영합니다^^

그니까요~ ㅠㅠ 습관이 무섭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이제 파워업도 했고 글쓰기 시작했으니 또 한번 달려봐야겠어요~~~ ㅋㅋㅋ
독거님도 함께해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티도안나는 풀봇 드립니다

저도 티도 안나는 보팅하고 다녔답니다 ㅠㅠ
풀봇은 무조건 감사합니다용~!!! ㅋㅋㅋ
구경갈께요~^^

미세먼지같은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ㅎㅎ

미세먼지라뇨~ ㅋㅋㅋㅋ
저도 어제까지만해도.. 미세먼지를...ㅠㅠ
지금도 뭐.. 비슷하답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파워업~!!!!!ㅋㅋ

1000스파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풀봇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event/@tailcock/000--1543239876142

제 포스팅에 인증샷 하나 부탁합니다.

오~!!!!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ㅋㅋㅋ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뜻하지 않게 이벤트 참여까지!!
감사해요~!!! 인증샷 날리러 갑니다~^^

오~갱걸님 오랜만이네염~~~ 스파업 축하해여~~~

오랜만에 찾아왔답니다~~~^^
잘 지내고 계셨죠??? 앞으로 자주 자주 찾아오겠슴당~!!! ㅋㅋ

네넹+_+ 자주자주 뵈어염~~~

스파업에 ㅋ 풀봇 하고 갑니다 ㅋㅋ 미약해서 티도 안나지만 ㅠ

오~~~ 파워업했더니 다들 풀봇을 날려주시네요 ㅠㅠ
이렇게 감사할수가!!! ㅋㅋㅋ

축하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거래소 마이너스 없애는 방법중에 하나군요.
역시 스팀 구매를 해야하는군요. ~~!!!!!

ㅋㅋㅋ 마이너스가 다 없어져서 속 시원하답니다~ ㅋㅋㅋ
스팀 구매 고고씽~????ㅋㅋㅋ

어이쿠 오래간만입니다.

어이쿠 진짜 오랜만이네요~^^

간만에 들어와서 파워업 축하드리고요^^
저도 풀봇동참합니다.
팔로워도 합니다.
자주 뵈어요^^

우와~ 풀봇!!!^^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맞팔합니다용~!!!

네.. 감사합니다.
전 스몬이벤트 남신(자칭 ㅋㅋ)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카드까는 쫄깃함이 있습니다.

2500스파업이라 대단하시네요!
리스팩!

ㅋㅋㅋㅋ 그쵸??? 그냥 글만 써서 모을려고 했는데 마이너스가 너무 커서 그냥 확 다 바꿔버렸답니다 ㅋㅋㅋ

롱다리님 풀봇 이벤트 지원차 왔습니다.

롱다리님 덕분에 제가 엄청난 혜택을 보내요~
감사합니다^^

구입하기 무서운 요즘같은 시기에... 용기에 박수 드립니다.
스파업 축하 드려요~~

전 좀 전에 구매해놓은거에다가 추매한거기때문에..ㅠㅠ
아무래도 더 사야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gangirl님 안녕하세요. 고물이라고 합니다.
롱다리님의 1000스파업 이벤트 지원 사격하러 왔습니다. 참고로 저도 업비트 아이디가 없어서 고팍스를 쓰고 있습니당 >_<
스팀잇에 대한 관심과 사랑 믿음 감사합니다.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당 :D 스팀 가즈아-!!

오랜만에 포스팅이셨군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와~ 정말 오랜만이세요~

스파업까지 하시다니 멋지세요~

파이팅입니다~

스파업 지원사격나왔습니다 ㅎㅎㅎ
저도 스파업 했어요~ ㅋㅋㅋ
스팀아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