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난 아직 어린가봐~ ㅋㅋ

in #kr5 years ago

헉!!! 프사보니 운동 완전 열심히 하시는 것 같네요~
안하던 운동을 했더니 팔이 너무 아파요~ 팔을 들어올리질 못하겠어요 ㅠㅠ
이러다가 알통만 생기는거 아닌지 모르겠답니다...ㅠㅠ

Sort:  

알통..쉽지않아요 ^^ 여자는 호르몬상 몸이 울룩불룩하게 되려면
남자가 하는 두배이상의 노력을 해야되어서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아~ 그렇군요 ㅋㅋㅋ
근데 팔에 볼록 튀어나온데가 있어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