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테이스팀으로 글쓰고 2스팀달러 보팅 받자!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131).png

아직도 테이스팀에서 글을 안쓰셨다구요?
@ganzi가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테이스팀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크린샷(125).png

여러분만의 맛집 가이드를 만드는 서비스입니다😊
여러분이 써 주신 맛집 정보를 모아, 테이스티머들에게 제공하는 게 저희의 목표입니다 ㅎㅎ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여러분의 경험이 녹아 있는 맛집 가이드를 써 주시면 됩니다 ㅎㅎ
형식은 자유지만, 순위에 있는 분들의 글을 참고하면 더 잘 쓰실 수 있겠죠?
중간에 드래그 앤 드롭으로 사진을 넣을 수도 있답니다
여러분의 가이드를 멋지게 표현해 주세요!




글쓰는 방법

테이스팀접속하기 : https://kr.tasteem.io/




스크린샷(132).png

현재 진행중인 콘테스트에 참여하기를 누릅니다
카드에 있는 시간이 0이 되면 종료됩니다
콘테스트는 1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주제에 따라 짧거나 긴 콘테스트가 등장할 수도 있어요




스크린샷(126).png

스크린샷(127).png

스크린샷(128).png

7일간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순서로 20~30 SBD 의 상금을 드립니다
모든 참여자 분들에게 기본 2SBD 정도의 보팅이 있습니다 :)




스코어 기준

1 투표 = 2 스코어
1 SBD = 10 스코어
1 북마크 = 3 스코어




지난글💡

스팀잇이란
스팀,스팀달러의 가치
스팀잇 증인과 스팀파워
스팀잇 보팅과 보팅파워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기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금 입금 하기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기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하기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방법
스팀잇KR 페이스북 페이지


❰Written by @ganzi 2018.07.24❱

Sort:  

캬!!! 멋진글 짱!!!
근데 기본보팅 2달러 반올림 해주세요ㅋㅋㅋㅋㅋ
20180724_153538.png
원래 3달러 정도였는데 요즘 피드가격 떨어져서ㄷㄷㄷㄷ
암튼 굿입니다^^

오3달라면 보상이 상당이 좋네요 ㅎㅎ
후원자에 지누킹님이 있어서 놀랬슴다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3.30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ganzi.

우왓~!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당~^^

자~ 도전~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멋쟁이 간지님 응원합니다 ㅎㅎㅎ 스팀잇 홍보대사!

감사합니다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많이들 하시고 스달 받아가즈아!!!!

테이스팀 가즈아!!!

저도 누군가에게 응원금 스팀달러를 주기 위해선 제 스팀잇 지갑에서 스팀달러 구매 결제를 하면 되는걸까요? (왕무식초보 ㅠㅠ)

거래소에서 사서 옮기셔야해요
지난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

You got a 20.43%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ganzi!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앞으로 맛집 다녀오면 tasteem 써야겠네요

테이스팀 가즈아!!

테이스팀 넘 잘쓰고 잘이용하고있어요^.^

첨쓰시는 분들은 포스팅에 추천인으로
@ganzi넣어주시면?
어느곳에다 써넣야하는지?

에구 죄송합니다 이벤트 취지가 맞지않아 취소됐습니다
포스팅 하셔도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ㅠㅠ

주 1회 테이스팀 포스팅 ㄱㄱ~

테이스팀 가즈아아아ㅏㅏㅏㅏ

고깃집 글 올림 가즈아~~

우와!! 저 맛집 정말 많이 아는데 도전해볼게욥!!ㅎㅎ 포스팅내용에 @태그하면 되는거죵???

글 수정했습니다 ㅠㅠ

This post has received a 11.37 % upvote from @boomerang.

덕분에 첫 테이스팀 올렸습니다. 그 동안 포스팅은 해 왔기 때문에 제가 참가자격이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네 확인해보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ganzi님, 테이스팀 헤드헌터로 함께하게 되어 참 기뻐요! 여기에서 테이스팀 헤드헌터의 역할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같이 스팀잇&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요. 사랑해요 <3!

감사합니다 ㅎㅎ

한번도 사용 안해봤는데
사용해봐애 겠네요
중국 식당주소 입력이 좀 애메해서..
정보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좋아요 꼭 한번 써보세요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이번주 도전입니다^^

나도 테이스팀 하고싶다ㅠㅠ
맛집 탐방 하고싶다..

부대 주변 맛집....아..아니다..

갓 테이스팀~

테이스팀 가즈아~!

스팀잇 초보자에게 유용한 글이네영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콘테스트 주제가 좀 다양하면 좋겠어요

문의해보겠습니다 :)

간지님~ 잘 지내죠 ㅋㅋㅋ
테이스팀 열심히 올리고 있어요~
조만간 아내님도 스팀잇 입성!!!ㅋㅋ

오 헤드헌터 하시나요 ㅎㅎ

네 ㅋㅋㅋ 회사 동생 꼬셨는데 어렵다고 그만두고 이제 아내님 남았네요
조만간 입성 예정입니다!!!

보상이 꽤나 높군요?

스티밋이 많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듯 @_@!

진입장벽이 낮아져서 일반 블로그도 늘어나야 합니다 ㅎㅎ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1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

오! 스팀잇엔 신기한 세계가 많군요 ㅎㅎ 보팅하구 가여^^

 6 years ago  Reveal Comment

넵 서드파티 개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