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고 스달 받아가자!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2_131920_5a8115c801562.jpg

바이트볼에서 스팀계정으로 에어드랍을 합니다😃
스팀파워도 아니고 오직 스팀계정만 있어도 그냥 줍니다!
명성도별로 에어드랍 양이 늘어나니 참고하세요!
명성도 30대 10$
명성도 40대 20$
명성도 50대 40$
명성도 60대 80$
명성도 70대 160$
절반은 즉시 절반은 1년뒤에 줍니다!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기

바이트볼 지갑 다운로드 링크 :
https://steem-byteball.org/#XVH7VWB442LDMAASQAHTYUHU5N5PEDLP
위 링크는 저의 레퍼럴 리워드 링크입니다(추천인 같은거에요^^)
모바일은 반드시 링크를 웹주소에 복사 붙여넣기 하셔야 합니다!
위 링크로
지갑
을 받으셔야 바이트볼 > 스팀달러로 환전해드립니다 :) !!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허용하지 않으면 레퍼러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의 경우에도 시크릿모드로 들어가시면 마찬가지로 레퍼러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1.바이트볼 지갑 다운받기

스크린샷(196).png

스크린샷(164).png

기종에 맞게 아이폰 or 안드로이드 선택




2.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기

QmfYDrHjf6FVLNqyDucRDQe3TSZaQVBGA3ZNFhrFmfAj4h.jpg

KakaoTalk_20180730_095934640.jpg

KakaoTalk_20180730_095933751.jpg

KakaoTalk_20180730_095933246.jpg

KakaoTalk_20180731_135436597.png

KakaoTalk_20180731_220826197.png

지갑주소 : XVH7VWB442LDMAASQAHTYUHU5N5PEDLP
위 링크로 에어드랍받으신 분들에 한정해서
바이트볼 송금해주시면 '수수료없이' 스팀달러로 환전해서
스팀잇 계정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지난글💡

스팀잇이란
스팀,스팀달러의 가치
스팀잇 증인과 스팀파워
스팀잇 테이스팀 쓰는방법
스팀잇 보팅과 보팅파워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기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금 입금 하기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기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하기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방법
스팀잇KR 페이스북 페이지


❰Written by @ganzi 2018.07.30❱

Sort:  

간지님. 드랍받은 바이트볼 송금했습니다.
처음이라 맞나 모르겠네요~

확인했습니다
집가면 송금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지갑주소가 어떻게 되시나요?

My byteball address byteball:XJKXDLIB3DEKZXWZ5YU4754JHB7QT2CD

스달 송금 완료했습니다 ^^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따라서 해봤는데 7월 12일 이후 가입자는 에어드랍 대상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하실 분들 참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봇추가하고 채팅창 으로 넘어가믄 먹통이죠?
설명이 않나와서 혹시나 해서 주소도 보내 봤는데도 아무 반응이 없구요
내일 다시 해봐야 겠네요 ㅎㅎ

올패스님 아직도 봇이 답장이 없나요 ??

한참 기다려야 되나보죠?
어제 몇번하다 그냥 말았는데
오늘은 않해 봤습니다
또 해봐야 겠네요

방금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보세요
CBRTEIR7UE6OJOBPGRLZ3DQVPEUSDQBA

올패스님 위링크로 받으신거 맞나요??

네 복사해서 그대로 붙였는데요.......

오..2천만바이트 입금 됐네요
나머진 1년뒤에 준데네요.

오 축하드립니다 ㅠㅠ
명성도별 지급인데 40찍고 하시지..!

ㅡㅡ 미처 생각을 못 했습니다 ㅠㅠ...

바이트볼이 현시세가 얼마죠??

현시세와 상관없이 정해진 금액만큼 줍니다 ㅎㅎ
아마 1바이트볼이 15만원 정도??

받아볼까 하면서 계속 미루게 되네요. ㅋㅋ
휴가 끝나고 해봐야겠어요! 폰으론 뭔가 힘드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오 독거님 명성도 60넘으셨으니 꽤 많이 에어드랍 올거에요 ㅎㅎ

잘~ 받아서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ㅎㅎ

존-버가 최고지요 ㅎㅎ

쏠쏠하게 받아 썼지ㅎㅎ

치킨3마리개꿀

좋은정보네요.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어려운건 귀찮아서 못하는데 이건 받아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아직은 가능한거 같습니다
언제까지인지 알게되면 알려드릴게요!

넵.. 감사합니다.

간지님 다 따라했는데 바이트볼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

홈에서 컨펌하시면 됩니다
7000만 들어오셨어요 ㅎㅎ

바이트볼 송금해주시면 스팀달러로 환전해서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건 무슨 말이에요?
(잘 몰라서^^)

아 바이트볼 거래가능한 거래소 아이디가 없는경우 스팀달러로 환전해드립니다!
시세는 그냥 적어놓고 그때 그때 시세로 계산해서 환전해드려요 :)

아하...좋은 서비스네요.
전 거래소 아이디가 있습니다만 귀찮으면 생각해볼게요.
(놔둘지 말지.ㅋㅋㅋㅋ)

전... private로 했더니 에러가 난것 같은데 다시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스달로 환전해 주신다니 좋은데요 ㅎㅎ

오 손키님 명성도 60대이시니 상당히 많이 들어옵니다 ㅎㅎ

저도 지난번 받았지요^^;

역시 발빠른 다크호스형 굿 :)

이런 건 잘 몰라서...ㅠㅠ
일단 이런 게 있다는 것만 기억해두기로...ㅋ
어쨌든 좋은 정보네...헤헤

코드형 언능받어!! 명성도 50 넘으니까 4만원이나 꽁짜루 준다구!!!ㅎㅎ

스팀잇 명성도만 있어도 에어드랍이 된다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저도 한번 도전해볼께요^^

네 명성도 50만 넘으셔도 4만원 정도 에어드랍 나오니 상당히 좋네요 ㅎㅎ

오오~~이건 어느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한거에여?

비트렉스 크립토피아가 있습니다!

업빗두 있던데 btc 마켓에...다만 입출금주소가 없네여 ㅋㅋㅋ

입출금 주소가 잠겨있어서 크립토피아 ㅠㅠ

갓간지!!!!!

자콥형 바이트볼 언능받어!!
4마넌이야!!

어제 이거 보고 받아보다가 렉걸려서 포기했다능ㅋㅋㅋ 다시 시도해봐야겠음!!!

명성도 60이 안되어 아쉽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열심히 올릴 걸..

롱형님은 실제 명성도가 높으시잖아요 ㅎㅎ

가지고 존버하는게 좋나요? 스팀으로 환전하는게 좋을까요?

1년뒤에 풀릴 물량 생각하면 저는 우선 받은물량은 다 팔고있습니다 ㅎㅎ

글쿤요. 그럼 조만간 도움을 청하겠습니다.^^

@ganzi 님 제가 드랍 받은 바이트볼 전송 해 드렸어요.
제대로 전송 된 건지 모르겠네욬ㅋㅋㅋ
https://explorer.byteball.org/#ontW9pLQnfiD1W8aIDnYS9X59DCboedyUkBUUZJp6Fs=

네 확인했습니다 2SBD 보내드릴게요^^

오우~! 스달 확인 했습니다.
좋은 정보 공유 해 주셔서, 그리고 환전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컨펌 완료는 어찌 하나요?

지갑 홈에서 컨펌대기중인거 클릭하시고 동기화 기다리시면 됩니다 :)

완료 했습니다 감사 합니다

@ganzi 님 바이트볼 드랍받은거 전송했습니다.
https://explorer.byteball.org/#+BsP19Y/hAPIYrKyaCVW+NV3Bxe/rnqkLQyWxjM+z6E=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5SBD 전송완료!

와~~ 감사합니다아~~^^

저도 바이트볼 간지님께 송금해 드렸습니다. 스달로 보내주세요^^

참 제 지갑주소는 YOJMK3L2DG3JHERZDM4SRXRO7I7UCR3U 입니다.
298,377,120 bytes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했습니다!
지갑주소 보내주세요!

저는 그냥 제 스팀 아이디로 스달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네 그렇게 보내드립니다 :)

스달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 따라 했는데 지갑 홈에 컨펌 대기중인게 안보이네요
별것 아닌지 알았는데 한번 막히니 해결이 안되네요 ㅎ

마지막 메세지에서 사인 하셨나요^^?

예 사인까지 했습니다

확인해보겠습니다 잠시만요!

엄청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송금해드렸어요.
바이트볼 주소 EOQNG4VHULKBL3OFJ5AJNBH2EMYICZJU 입니다.
스달로 환전해서 제 아이디로 보내주세요^^

그런데 저는 20불상당의 바이트볼이 들어온것 같은데... 제대로 한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네 나머지 20불은 1년 락 걸립니다!

미루고 미루다가 간지님 댓글 보고 와서 에어드랍 받았네요 ㅎㅎ
감사해요!! > <

ㅎㅎ 감사합니다

H43ALF2P64GVORNHCLBANFT2EKHCSTIM

https://explorer.byteball.org/#0uDlsH1pQ2XDMuGQJ3cezrIRvizbb4aNAOzPDUrZ/E4=

저도 @ganzi님 글보고 방금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았어요.
감사하고, 저도 스달로 환전 부탁드립니다. (__)

환전 완료했습니다 :)

레퍼럴 링크로 커미션 받으시는거 언급은 해주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아 저거 어플에서 레퍼럴 리워드 간다고 직접 메세지도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좀더 뒷말이 안나오도록 수정해야겠네요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

엇 간지님! 176,367,020 bytes를 받았고 동기화 비슷한 걸 했는데, 간지님 지갑 주소 적고 보내기를 누르니 '지불할 비용을 보낼 수 없습니다'라고 빨간 글씨가 뜹니당 ㅠㅠ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아, 컨펌이 안되었네요!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레퍼럴 리워드 한정으로 환전해드립니다 ㅠㅠ
지갑주소가 어떻게 되시나요??
@chaelinjane 계정으로 레퍼럴 들어온게 없는데..

엇, 간지님 한시간 전 내역에 최종:확인됨이라고 떠 있어요..! 수수료 빼고 정확하게는 176,366,472바이트가 거래되었다고 나오네요. 제 지갑주소는 3HZWXTDMZGHGYY4JN6NZ3UWTEANPWJFG라고 나와있습니다. 보내고 난 뒤 바이트볼 프로그램을 PC에서 삭제했었는데 혹시 이게 문제가 되려나요? ㅠㅠ

스샷.JPG 요렇게 뜨네요 간지님!

스샷2.JPG 혹시 몰라 steem attestation bot 채팅창도 보내봅니다아

ㅎㅎ.. 메세지에도 레퍼럴 리워드가 들어온게 없지만 마지막으로 해드립니다!
환전완료!

아이고오 ㅠㅠ 너무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ㅠㅠ 링크로밖에 들어갈 곳이 없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스마트폰으로 했었어야하나요 ㅠㅠㅠ 거듭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 ㅠ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금 전송완료했습니다~
제대로 갔나요??

환전완료!

가즈아!

가즈아!

도움이 필요하면 저도 요청합니다..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

@ganzi님 151,507,250만큼 보냈습니다. 레퍼럴 리워드로 가입했어요 ^^

네 확인했습니다 바로 환전해드릴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오신김에 바이트볼 받아가세요 ㅎㅎ!

저도 방금 보내드렸습니다~~^^ 19.85불정도네요!!
제아이디로 보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환전 완료했습니다 ㅎㅎ

음 지금 에어드랍 받긴 했는데, 컨펌은 좀 기다려야 하나봐요^^?

전송 완료 했습니다^^

KakaoTalk_20180802_101918382.jpg

확인 부탁드려요!

환전 완료 :) !!
감사합니다 ㅎㅎ

환전 감사드립니다^^

간지님 보냈습니다.
환전 부탁 드려요. ㅠㅠ

본문 레퍼럴 리워드 링크 분들 한정으로 환전해드립니다 ㅠㅠ
호구님이 마지막이에요!!

헙 저 보상이 안 들어 갔나여? 뭐징 ㅠㅠ(죄송 ㅠㅠ) 스팀잇 하다 관둔 친구들 것들도 모아서 보내요 ㅠㅠ

간지님 감사합니다! 저도 간지님 주소타고들어가서 받았는데요 그냥 링크타고 들어갔는데 상관없는거 맞나요? 환전은 이제 안되는건가요?

환전 가능하세요 :)
정상적으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저도 링크따라 들어가서 해봤는데 맞나 모르겠네요. 혹시 모르니 제아이디로 들어온게 있는지 확인이 되시면 바이트볼 입금해드리겠습니다. ^^

홈에서 컨펌 하셨나요?
아직 들어온게 없네요 ㅎㅎ

홈에서 컨펌은 어떻게하는건가요? 내역보면 확인됨이라고 뜨는데 홈에서는 어떻게 컨펌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홈 가셔서 바이트볼 숫자 생기셨으면 컨펌 되신거에요 :)

ㅇㅎ 제 아이디로 레퍼럴 리워드 들어오신게 있나요? :)

없습니다 ㅠㅠ

헉 제가 뭘 잘못했나보군요ㅠ 죄송합니다...

환전 지금도 해주시나요?!

위 링크로 받으셨나요 ??

넵 그렇습니다!

레퍼럴 들어온건 없지만 해드릴게요 ㅠㅠ

아 분명 링크로 들어갔는데 이상하네요 ㅠㅠ

W7Q6V2RVGSWZZAK6BCQFPWZRS5QN57V7 란 주소로 보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이미 지갑 다운받으신 상태이셨나요?

아니요 저 링크로 들어가서 받은건데 왜 레퍼럴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완료하였는데, 마지막에 홈에서 컨펌이 안되네요. 컨펌되었다고 알림이 오나요??

홈에 바이트볼 들어오셨나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0.02445266 보내드렸어요 ^^

환전 완료! ㅎㅎ

정말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ㅎㅎ 근데 50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2만원 들어오네요 ?

나머지 50퍼는 1년 락 걸립니다 ㅠㅠ

앗 그렇군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O4RO3IDHURMSWENA6ZVBZ4RYN2UV3FU7

등록하였습니다!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