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꿀팁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R720x0.jpg

오늘 스팀잇 시작했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싶은링크들을 단계별로 정리해봤습니다^^


0단계


1단계

(아래태그들을 조건에 맞춰 추가시 최소'1SBD'의 보팅이 들어옵니다)

가입인사태그(#kr-join)

짱짱맨태그(#jjangjjangman)

busy태그(#busy)

질문태그(#kr-qna)

음식점후기(#kr-muksteem)

뉴비전용태그(#kr-newbie)

정보공유태그(#sharehows)

반말태그(#kr-gazua)


2단계

<무상보팅>


3단계

<재밌는게임이벤트>


4단계

<유상보팅>

0.3 SBD 송금 > 0.85 보팅

0.15 SBD 송금 > 0.50 보팅

0.4 SBD 송금 > 1.0 보팅

0.5 SBD 송금 > 1.2 보팅
+태그에 #coinkorea 추가시 50% 할인

스팀달러 송금방법

보팅봇 사이트

보팅봇 사이트 사용법


스팀잇 한달차 느낀점은 뉴비에게 정말 따뜻하지만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스팀잇은 기본적으로 소통이 제일 중요합니다 ㅎㅎ !

이벤트만 참여하시구 소통은 안해주시면 서운할거에요.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뉴비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 (★뉴비를 위한 이벤트나 팁 알려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리스팀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인기글까지갔네요 ㅠㅠ 팔로우해주시거나 댓글달아주시는 모든분들께 맞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글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깔끔한 요약정리, 매우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 기대할께요~

링크마다 작은 설명을 달아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인데요.
너무 잘정리 되어있네요
@홍보해

리스팀 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첫홍보해 받아보네요ㅎㅎ!
꼭 보답하겠습니다!!

오늘 가입한 새내기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들입니다. 천천히 읽어보면서 배워나가야겠습니다..

귀찮으시더라두 위에서부터 한분한분 팔로우 하시면서 읽어주시면 제가 한달동안 배운거 한방에 배우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스팀잇 가입 환영합니다!

정말 깨알같은 꿀팁이네요 ^^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꽤 오래걸려서 썼는데 쓰고보니 부실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뉴비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만한 정보 같습니다 ㅎㅎ

앗 키루님 이벤트를 깜빡할뻔했네요 ㅎㅎ
글수정했습니다!

저같은 뉴비에게 꼭 필요한 포스팅인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busy 를 통해 북마크 해두시면 계속 보실수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간지님!!
유용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blackyo님 안녕하세요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같은 뉴비들에게 너무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넵 꼭 천천히 읽어주세요 ㅎㅎ감사합니다!

뭐부터 알아가야할지 고민이었는데 너무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라서 뉴비에 입장에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궁금하신점이나 추가할만한 내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뉴비에게 완전 꿀팁들이 많네요 ^^ 리스팀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busy 봇은 스팀잇에서 글수정하면 안오네요..

공부할 게 너무나 많네요.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배워가는중입니다^^감사합니다!

@ganzi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gidu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대리님 오늘도 고생많으십니다 ㅎㅎ

저도 요런 거 한번 정리해야지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잘 정리해주셨네요 ㅎㅎ

링크 정리하다가 혼자보기아까워서 올려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소중한 보팅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꼭 필요한 정보였는데 잘 정리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궁금하신내용이나 추가할만한정보있으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웹툰작가 박연조입니다.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야,,, 이거 모르던게 대부분이네요.
가입한지 한달이 넘어가는데 ...

범블비님은 가입하자마자 올드비..

아니, 새내기한테 그 무슨 말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블비님이 새내기면 저는 신생아..

정리 고맙습니다. 꼼꼼하게 하셔서 유용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감사합니다 ㅎㅎ

느무나 좋은 글입니다.

ㅋㅋㅋㅋㅋ 느무나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와 멋진글 써주셨네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요
80% 업봇하고 갑니다용!!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로션꼭 쌔거 사셔야합니다 ㅎㅎ

꿀팁 짱입니다~ ^^

감사합니다 👍

정말 소통이 중요한가 보네요. 저는 글 썼더니 읽어본 사람이 1명이네요. 팔로워도 아직 10명 안팎이구요. 하다보면 한분 한분 늘어 나겠죠. 좋은밤 되세요

좋은저자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독자도 중요한거같습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정말유익한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꼼꼼히 읽어주시면 분명 도움이 될겁니다

뉴비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될만한 좋은 정보들과 이벤트들을
정말 잘 정리해주셨네요 ^-^ ㅎㅎㅎ
그리고 @ganzi님 말씀처럼 정말 스팀잇의 기본은 소통이죠 ^-^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 글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정리하시느라 수고하셨으니, 응원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짱짱맨뉴위즈님감사드립니다!
저도 노력해서 짱짱맨이 되고싶네요 ㅎㅎ

정리해 주셔서 감사해요~ 리스팀하고 잘 활용 하겠습니다.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뵈요!

맞팔했습니다. 좋은 정보 부탁합니다. ^^

3단계에 보팅로얄이 없는데요? ㅋㅋ
다운보팅드립니다 ㅋㅋ

아악!!!ㅋ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넣어주십시요 ㅠ 굽신굽신

  • 보팅로얄에 멘션까지 다 넣어드렸습니다 ㅎㅎ 부디 다운보팅만은 ㅠㅠ굽신굽신

출석체크는 게임이벤트는 아니지만 넣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와 좋은 글감사합니다.. 뉴비는 이렇게 팔로우를 누르고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
맞팔했습니다!

저 같은 뉴비에게 너무나 유용한 꿀팁들이네요~
너무 좋은 정보들을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뉴비끼리 화이팅입니다!

정리를 너무 잘 해주셔서 팔로우하고 업보트하고 리스팀까지 하네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팔로우하고 리스팀하고 업보트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요 ㅎㅎ
리스팀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합니다.
뉴비에겐 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제일중요한 소통을 실천하시는분! 배우겠습니다 ㅎㅎ

아뇨~ 무슨 그런 말씀을~~
늘 부족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
정리가 완전 깔끔!!

천천히 둘러보셔요 ㅎㅎ

와 정리 잘하셨네요!!!!
리스팀 해갑니다!

무조건수동보팅 체고!!!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아직 낯선데 이렇게 정리를 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앞으로 소통해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하이유님 반갑습니다 ^^
자주소통해요! 좋은하루보내세요 ㅎㅎ

간지님, 정리 제대론데요?ㅎㅎ
보팅&리스팀 해갑니다.^^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이벤트 부탁드립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하나 하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풀봇합니당~~

환영합니다 :)
맞팔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활동하는 신입니다.
댓글에 해당글을 추천해주셔서 방문하여 좋은 정보를 얻고 가네요.
정보 공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갈께요.

팔로우는신입니다❤️👍
감사합니다 :)

오오~ 뉴비가 보기 쉽게 잘 정리해놓으셨네요!
주변 사람들한테 스티밋 추천하면서 보여드려야겠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영광입니다!
스티밋가즈아!

Congratulations @ganzi!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87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정리하시느라 수고많으셨네요 ^^
잘 정리된 자료~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우와, 이리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다니.
뉴비들에게 정말 알찬 정보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풀봇+리스팀+댓글로 응원합니다~!
@ganzi님 글처럼 이런 정성가득한 정보글에 #sharehows 태그를 함께 써주시면
찾아가는 보팅지원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많이 활용해 주세요 ^^

태그도 수정하고 몇가지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리모두 생각해봐야 할 내용은: "언제까지 뉴비?"인가 ㅋㅋㅋ
@ganzi님이 생각하시기에 언제까지 뉴비에요.? ^^

kr-newbie 태그 사용 기준 명성도 55이하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이렇게나 많은 꿀팁을 정리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맞팔했습니다 ㅎㅎ

정말 장벽이 너무 높고 요즘 더 힘들다는 생각을 하네요
열심히 소통하지만 갭이 너무 크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_ㅠ

꾸준한 소통이 제일 중요합니다 ㅎㅎ
화이팅!^^

저같은 뉴비들에겐 정말 단비같은 꿀팁이군요. 리스팀하고 수시로 읽어봐야겠어요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

정말 꿀팁이네요. 뉴비에겐 강같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