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kim 님의 왕십리 카페 아리가또 이벤트 후기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ctcoin 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 첫 먹스팀 이벤트 후기글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작성해볼게요 :)

우선@jimkim 님의 포스트

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1차 결과보고 및 2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

IMG_4963.JPG

이벤트 마지막날 아슬아슬하게 도착했습니다!

IMG_4961.JPG

다행이도 딱한자리 남아있었네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진짜..

IMG_4962.JPG
멋진라떼아트까지!
날씨도 좋고 커피도 너무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왕십리 가면 한번씩 꼭 들려야겠어요ㅎㅎ

사실 저도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창업을 준비중인 대학생입니다.
(요즘은 스팀에 푹 빠져있네요ㅎㅎ)

나중에 제가 일하고있는 카페 소개글도 한번 올려볼게요 :)

3차이벤트도 하실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에 참여 못하신분들은 다음에 꼭 참여해주세요!

카페 아리가또 인스타그램

Sort: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422660000.

커피 색감이 되게 이쁘네요.
커피도 조명빨을 받나요..?ㅋㅋ
저도 원래는 커피가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요즘 여러가지 마셔보면서
조금씩 커피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ㅎ

제가 오히려 사진에 다 못담은것같습니다 ㅠㅠ
저는 라떼연하게 마시는걸 좋아합니다 ㅎㅎ

라떼 정말 맛있어보입니다ㅎ

왕십리 지나가시면 꼭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와 분위기 깡패네요 그 딱 한자리가 남아있는게 아니고 간지님을 기다리던 명당이었던 것 같아요. 스탠드조명이랑 라떼 잔 색도 넘 곱고요😍

아늑하구 좋더라구요 ㅎㅎ
눈앞에서 딱 한자리 생겨서 너무 기분좋았어요

Congratulations @ganz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먹스팀 처음받아보네요 ㅎㅎ 또뵈요!

댓글 주신거 보고 놀러왔습니다.
첫 시도를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범블비님 감사합니다 ㅎㅎ!

오다가다 봤던 본적있던거 같은데 ㅎ 커피가 땡기네요

저도 지나다니며 본적은많은데 커피맛있네요 ㅎㅎ

오늘 커피를 3잔이나 마셨는데, 라뗴가 또 땡기네요

이벤트 이번주에도 진행하신다니 왕십리 지나시면 꼭 들려주세요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캬 짱짱맨 화이팅입니다 ㅎㅎ

@ganzi님 eos 등록 관련 글 덕분에 잘 했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이 글에 보팅하고 가요ㅎㅎ

페이아웃글은 이렇게 보팅받는군요 ㅠㅠ 뭔가 까먹고 있던 돈찾은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