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가즈아 태그(#KR-GAZUA)란?


DQmWKKN6QTPdeifNS4kXhAoLAkPwJsgUmnEQJeL36wnoqu7.jpg

가끔 스팀잇을 하다보면 kr-gazua 태그에 반말로 올라온 글이 보이시나요
이곳은 딱히 규칙은 없지만 기본적으로 반말이 예의인 곳입니다 :D!
그냥 정말 친구처럼 편한곳이기도 하죠!
가즈아 사이트 제작자는 @morning @gazuago 님입니다
고팍스x스팀잇 밋업에서 클래옵님의 서드파티 소개중
제일 좋아하는 서드파티라며 소개해 주신적도 있습니다😊
가즈아가 이런곳입니다 형님들






가즈아 로그인 방법


스크린샷(6).png

가즈아 사이트 접속
스팀커넥트로 로그인






가즈아 에서 글쓰는 방법


스크린샷(15).png



스크린샷(9).png

사진은 바로 업로드가 안됩니다
스팀잇에 글쓰기에 사진 업로드
나오는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셔야합니다
태그는 자동적으로 #kr-gazua 로 글작성됩니다



스크린샷(14).png

가즈아 사이트에서 글 작성 하시면 정품인증 마크인 하트가 생깁니다 :)





가즈아 장점


스크린샷(14).png

최고 장점은 실시간 익명 채팅방이죠
스팀잇 노드가 터졌을때 여기서 옹기종기 모여서 놉니다
가즈아 빌런인 미파가 보이는군요 ㅎㅎㅎ






가즈아 대문사진 모음


DQmeHia9QTgCZQ9CH135hvupXYqS72g4zcUaWy84xbWo9CV_1680x8400.png
DQmWeDmoQd4Ag8ZD917W7Wz8UXLq26fRhW4pg6FqDjY1jkQ_1680x8400.png
DQmeJQCAv29uPk2zkaNq5P3eahDD78wvJGRJg5oDRwCncJW_1680x8400.png
DQmfWDEp6nqD3Lj7qXFc1MNdbVgG5tzusTmwyVfzk6ws1yC_1680x8400.png
DQmRWvp17NJFGvVR3wZ13FNZrjttWg7gqNHoc4tgJ4z16N8_1680x8400.png
DQmYho2rVYpVEXaq6XoAqVDkHytM4RWiyorhhXZpSfcY5g8.png
DQmXWGdGwYquzzgWrpF4Qw3Xsi2qLL8QYreBkXjhw7gKGNS_600x800.png
DQmSJPFJTncZYzGT2CtkiZYsP9Poe4KyeBNpq12UBT752qR_1680x8400.png

그럼 가즈아에서 뵈요 😊






지난글💡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는 방법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입금 하는 방법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는 방법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 하는 방법
스팀잇 보팅파워에 대한 모든 것


❰Written by @ganzi 2018.05.23❱

Sort:  

역시 갓간지.
굳굳

ㅎㅎ 아리가또!

https://steemgazua.com

가즈아ㅏㅏㅏ~

코킴형 오랜만이야 !
가즈앙!!!

ㅋㅋ가즈아

가즈아!!!! ㅎㅎㅎ

갓지! 가즈아아!! :)

갓도네도 가즈아!!!

ㅋㅋㅋㅋㅋ 하트마크 글에 내가보인다 캬캬캬캬캬컄신난다!!
뭐 당첨된거마냥 좋네 ㅋㅋㅋㅋㅋ

우디형 귀엽군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ㅋㅋㅋㅋㅋ

오오 가즈아 사이트는 한번도 안가봣는데 ㅋㅋㅋ

이참에 형도 가즈안이 되쟈!

가즈아 사이트로 글 많이 써주세요~~

디튜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ㅎ

해당글은 오마주 글이 아닌데요???

기존글이 너무 지저분해서 같은글을 수정+추가 했습니다..! 혹시 규칙에 어긋나나요??ㅠㅠ
원글링크입니다 : https://steemit.com/kr-gazua/@ganzi/kr-gazua20180317t083445117z

아!! 그럼 제목에 [오마주] 이걸 써주세요.^^

그리고 원글 링크를 넣는건, 오마주의 매력이 예전의 글을 변천사를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라.ㅋㅋ

넵 집가자마자 수정하겠습니다 :D!!

수정 완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마주 프로젝트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임대가 끝나셔도 계속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난 여태 가즈아는 가즈아태그만 써도 되는 줄 알았는데...
쉬운 게 없네! 흑

정품글에는 우형이 와서 보팅해줬었음 ㅎㅎㅎ

가즈아 태그에서 저도 놀고 싶은데..
작성글을 클릭해서 방문하시는 분 말고 블로그로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반말로 작성한 글을 보여드리는게 내키지 않아서 가즈아태그에서 놀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되셔요!

글작성 꼭 안해주셔도
가끔 놀러와주셔두되요 ㅎㅎ
가즈아는 채팅방도 있슴댜 ㅎㅎㅎ

앗 진짜요!?ㅎㅎ
단톡방 같은 건가요?ㅎㅎ

첫번째 사진 잘보시면 오른쪽에 실시간 익명채팅이 가능합니다 ㅎㅎ

어머나.
가즈아 사이트가 있는줄은 몰랐네요..
세상에.... ㅋㅋ

ㅋㅋㅋㅋㅋ한번 빠지면 못나와요 ㅠㅠ

가즈아 글은 추천이지 ㅋㅋㅋㅋ

야호 😆
추천 꺼어억!

하트가 있어야 정품 가즈아네요.ㅎㅎ
사진 모아 주니 가져가서 사용하기 좋네요.

하트가 있어야 정품인데
이글은 벌크네요...ㅋㅋㅋㅋ

아~ 가즈아가 대문사진, 사이트가 따로 다 있는 거예요?

저는그냥 태그에 가즈아 쓰고 반말쓰면 되는걸줄 알았네요 ㅎㅎ

규칙은 사실 없습니다 ㅎㅎ
다만 사이트에는 채팅방도 있고
가즈아 태그만 모아놨어요!
스팀잇 렉걸릴때 저기서 옹기종기 모여서 놉니다 ㅎㅎ

오~~ 렉 걸릴때 채팅방~~ 꿀팁감사^^

가즈아 사이트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재미있는 태그네요 :)

가즈아를 알게되면 스팀잇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ㅎ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ㅎㅎ
가즈아~!

저번에 규칙을 잘 모르고 가즈아랑 다른 태그 겹쳐썼다가 누군가에게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후론 안쓰고 있다는...ㅋㅋㅋㅋ 뭔가 적응이 안되어서요

보통 가즈아는 가즈아태그 1개를 권유하고있어요 ㅎㅎ

이글보고 가즈아를 배웠습니다.ㅎㅎ

여러분 가즈아 빌런 미파입니다 조심하세요

참 좋은글입니다. 리스팀 가즈아!

마이형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잊고있다가 이글 보고 다시 ㅋㅋ 가즈아로 글썻네...ㅋ 생유

ㅋㅋㅋㅋㅋ정품인증 꼭 받으셔유

정품인증은 뭡니까???

가즈아에서 쓰면 정품인증 마크가 생깁니다

가즈아 좀 아쉬운점도 있음ㅋㅋ
물론 규칙은 없지만.... 기존 포스팅을 그냥 말투만 바꿔서 가즈아로 올리면 뭔가 가즈아만의 느낌이 안산달까
디씨처럼 성의없이 툭툭 던지는 느낌이 잼난데말이지
암튼 SMT로 올라가쓰면 좋겠음 예전에 우형이 말한것처럼!

성의없이 툭 던지는 편한 공간이긴함 ㅎㅎ
댓글도 의식의 흐름으로 적고 ㅋㅋㅋㅋㅋ
우형 펌핑한번만 더해줘 ㅠㅠ
아 그 우형이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보고 가즈아를 배웠습니다.ㅎㅎ

대모님 오셨습니까
꾸벅..!

아니ㅋㅋ대모라니ㅋㅋㅋㅋㅋㅋ
ㅋㅋㅋ빵터짐ㅋㅋㅋ
ㅋㄱㅋㅋㄱㅋ내가 대모면 그대는 무언가?

저는 평범한 가즈안이옵니다

요새는 자주 못가네요. 글을 써도 스팀가즈아가 아니라 그냥 스팀잇에서 태그 달아 쓰기도 하고....시간문제도 있는데 부쩍 매크로 같은게 늘어난거 같더라구요.

다시 또 매크로가 사라진거 같기도 해요
스팀잇에서 태그 달고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가즈아에 규칙이 어딨겠습니까
즐기려고 하는건데요 ㅎㅎㅎㅎ

아하 정품 인증이라는게 이걸 말하는 거군요. ㅋㅋ

아무래도 가즈아 빌런들은 정품글을 찾아감...ㅋㅋㅋ

익명채팅방인데 왜 몇몇은 누군지 알겠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채팅방에서는 제가 미파입니다
혼란스럽죠?

첨에는 가즈아 태그 가 뭔지...
왜 나는 존대했는데 반말하는지 이해가 안갔었는데..ㅋㅋㅋ
무지했던거,....ㅋㅋㅋㅋ하...

이참에 알아두면 좋은거지뭐 ㅎㅎ

나도 추후에 사용 한번 해볼 계획이야~^^ 고마워

가즈아는 사랑입니다.

가즈아는 사랑입니다 :)

뉴비들을 위한 소개 글 항상 감사합니다!!!

프사바꾸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안해 흉아~ 난 가즈아를 안써.... 한번 써봤는데 그것도 짝퉁으로....ㅋㅋ
다음에도 짝퉁 썰꺼야~ ㅋ

독거횽은 어차피 가즈아 아니여도 다 보니까 ㅋㅋㅋ

가즈아!

자콥형 가즈아!

오 형아 완전 멋져 ㅎㅎㅎ 가즈아 가즈아

그건 보팅만 노리고 오는형들 있을까봐 뺐어 ㅎㅎ...

아 그럼 수정해야지

내가 처음에 형한테 혼났던 기억이 나나다. 내글도 보이네... 가즈아!!! ㅋㅋㅋ

엥 난 혼내는 캐릭터가 절대 아닌데...ㅎㅎㅎㅎ

형 미안해 내가 착각했어... 나이먹으면 죽어야하나봐...토포로형이 형 글을 추천해준거였넹 ㅋㅋ
Screenshot_2018-05-23-22-05-58.png

크~가즈아~~!! 가즈아는 반말이라 잼남

가즈아에 빠지면 못헤어나온다니까 ㅎㅎㅎ

맞앙 ㅠㅠ 가즈아아아아아

꺄올!!! 모닝님 오셔서 이글에 풀봇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앗!

킹지누형도 풀봇주세요..!
근데 모닝님은 본적이 없넹
가자고형이랑 같은분인가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모꼬님 감사합니다!

가즈아가 사이트도 있었네???
알려줘서 고맙다구~

ㅎㅎ 자주 이용해줘~~

좋은정보가 참 많은것 같습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D!

가즈아 홍보빌런!! ㅋㅋㅋㅋㅋㅋ

가즈아 홍보빌런 좋은데 ?ㅋㅋㅋ

가즈아~도 가즈아 만의 규칙이 있구만... 몰랐습니다. 좀 더 봐야 겠어요.

딱히 규칙은 없어요
참고만해주세요ㅎㅎ

가즈아는 사랑입니다~

가즈아 = 사랑

제 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같은 뉴비에서 꿀같은 팁이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앞으로도 소통하고 싶어요
@yume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