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LOVE challenge] 스팀잇이 다른 SNS보다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지금 마크다운 색깔은 빨간색만 가능한가여??

Sort:  

제가 알기론 그렇습니다 ㅎㅎ; markdown 이라기보다 html 태그이니깐 markup 이겠네요 ㅠㅠ

그래도 꿀팁 배워가네요 ㅎㅎ
댓글 보상거절은 어디서 설정하신건가요??

설정 메뉴에 가면 댓글 과 포스팅의 보상 거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 내용으로 @easysteemit 에 포스팅했어야하나... 제가 미루면서 업로드를 하지않았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