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쉐도우 복서 같으니.

쉐도우 복섷ㅎㅎㅎㅎㅎ

@polonius79님 이제야 제가 댓글을 달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스팀잇을 처음하던 때부터 제 글을 읽어주시고 해주신 조언 덕에 너무도 즐겁고 유의미한 생활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제 글을 리스팀해 주시고 적절한 태그를 추천해 주신 일을 하루도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여전히 미약하지만 제가 받은 호의를 새로 들어오시는 분들께 베풀 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바쁘신 것 같은데 교류가 자주는 아니어도 오래오래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

헉 일케 공손한 장문의 댓글을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가든박님을 발굴(?)한 걸 아직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앜ㅋㅋㅋ 잘 커가실 거라고 믿고있었어요 하루하루 독자도 늘어가시는 걸 보고 뿌듯하기 그지없습니다아!! (나중에 가즈아에서도 편하게 댓글놀이 해여! ㅋㅋ)

네..발굴이 될 정도의 역량을 가지지는 못 했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편하게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