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스팀잇] #3. 뉴비 마늘뿡's 팔로워가 100명이 됐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으악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남자 대학생 @garlicbboong 입니다! 다른건 아니구요,
그냥 제 블로그 팔로워가 100명이 돼서 뿌듯해서 글을 한 번 써봤습니다ㅎㅎ

사실 열성적인 분들은 훨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계셔서 진짜 그 분들의 발 끝에도 못미치는 성장속도지만, 저도 소신껏 꾸준히 자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께서 왜 그렇게 스라밸을 말씀하시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한 번 몰입하면 정말 재밌더군요...허허 굉장히 매력적인 커뮤니티임을 실감했습니다.

그래서 @venti 님의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도 온비스에서 처음 접하고 바로 구매했구요, @easysteemit 님의 pdf 파일 나눔도 감사히 받았었습니다.


아직도 배워야 할 게 너무나많고, 잘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정말 부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만
계속해서 꾸준하게 좋은 글로 제 자신을 성장시키는 게 가장 좋은 답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비록 거북이 같은 속도의 뉴비지만, 저와 소통해주시고자 자주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도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해서 꼭 갚도록 할게요! 앞으로도 유익한 글들 많이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100팔로워 축하합니다. 좋은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altobit 님 먼저 와주셔서 영광입니다 블로그 찾아뵐게요!

오오~~마늘뽕님 축하해염~+_+

@newbijohn 님 방문 감사해요ㅎㅎㅎ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네네 화이팅입니다 ^^

팔로우했었는데 오류가 났었아봅니다. 다시 했어요!!

아 ㅎㅎ 그게 스팀잇이 그럴때가 있어여 ㅋㅋ 언팔안했는데 자꾸 팔뤄가 풀리는 ㅋㅋㅋ 그런 신기한 곳이에여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kingsea님 항상 감사드려요 정말ㅠ 이제 시작입니다!

와 100명 축하드려요^^ 앞으로 200명 300명 금방 금방 늘어날거에요! 홧팅입니다’

@hyominute 님 감사드립니다ㅎㅎ 앞으로 텐션 업해보겠습니다!

ㅊㅊㅊㅊ
축하해요 ^^

@heterodox 님 감사합니다. 팔로워 200명 되면 @heterodox님에게 감사한 글을 따로 써야겠어요ㅎㅎ

유스방 nangman-farmer 입니다 ㅎㅎ
남성뷰티 멋진 컨텐츠네요!
팔로워100도 축하드립니다 ^^

@nangman-farmer 님..!! 유스방에서 뵀던 분 같습니다. 기억납니다ㅎㅎ잘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기를!! ㅎㅎ

@rothbardianism 님 감사합니다. 유스방에서 자주 봬서 좋아요!!

1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stron 님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

전에 가입인사 보고 팔로우했었는데 어느새 100팔로워를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ausfechten 님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를 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안돼있을까요??ㅠㅠ 다시 걸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와우 벌써
축하드려요
더더 열심히 같이해요~

@greenlatte 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더욱 열심히 할게요 같이 잘 부탁드릴게요!!명성도 50 축하드립니다.

리스팀 보고 들어왔네요~100팔로워 축하드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앗 감사드립니다@laylakim 님 !! 블로그 찾아뵈도록 하겠습니다ㅎㅎ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maker님!!!

축하드립니다~~
팔로우를 했는데 왜 안되어있는건지 ㅠㅠ
오늘 한명 더 추가요!

@sumomo 님 감사해요!! 진짜 유스방에서 제일 큰존재 같으십니다ㅎㅎㅎㅎ

Congratulations @garlicbbo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