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일상] 학교축제가 시작됐어요.

in #kr6 years ago

17EAE6D6-4ACA-4EAF-B6A2-7DFC7954D4D4.jpeg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남자대학생 @garlicbboong이에요.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저희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는 축제를 합니다ㅎㅎ
플리마켓부터 푸드트럭, 야시장과 짱짱한 라인업까지! 복학한 저도 어깨가 으쓱으쓱댑니다ㅋㅋㅋ
오늘은 청하가 왔어요. 아쉽게도 사진을 못찍었지만요ㅠ

뭔가 대학교 주점에서 술을 못파니까, 공연같이 술 외적인 콘텐츠에 더 집중할 수 있어서 한 편으로는 더 좋은 것같기도 하네요.

위 사진은 플리마켓에서 파는 귀걸이 중 하나랍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ㅠㅠ

축제 사진들을 좀 더 찍어서 올릴 수 있다면 추가로 포스팅 할게요!

Sort:  

저희 학교의 경우에는 오히려 술을 직접 사서 오니까 더 학생들이 밝아진 거 같아요 ㅎㅎ 원하는 맥주, 와인, 보드카.. 간단하게 즐기고 맛있게 먹고 ㅎㅎ 또 공연도 좋은데, 무엇보다 자체적으로 다른 것을 시도하는 것들이 생기더라구요. 술을 못팔아서 아쉽긴 한데.. 이것도 나름대로 괜찮은 것 같기도 해요 ㅎㅎ

@feun 님 오랜만입니다! 맞아요 저희도 직접 사오면서 다양하게 즐기기도 하고, 너무 주점 틀에만 갇혀 있지 않게돼서 너무 재밌게 즐긴 것같아요ㅎㅎ

글이 흥미로워서 쭉쭉 읽어내려갔는데 학교 후배님 이셨네요!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