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n113님께 - 룰을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요즘 마음이 심란하실것 같은 @corn113 님께 또 썩 상쾌하지 않은 글을 뜬금없이 쓰게되어 죄송스럽네요. 이글을 보시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봅니다.

얼마전 @leesunmoo 님이 운영하셨던(지금은 안하시지만) 마켓 글을 보았습니다.

@leesunmoo 님의 마켓은 물건을 직접구매 해주시는게 아니고, 낙찰자에게 구매지원금을 스팀달러로 보내주면 낙찰자가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구매했다는 것을 증빙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아이 분유를 탈때 항상 쓰는 삼다수를 사볼까 했는데 때마침 삼다수 글이 올라와서 낙찰을 받기위해 두번 도전을 했지만 두번다 실패하고 말았네요.

그렇게 구경을 하던 중 콘님이 유독 낙찰을 많이 받으시는 것을 봤는데요.

@corn113님은 총 16번의 마켓중에 7번을 낙찰을 받으셔서 거의 100스팀달러에 가까운 상품구입지원금을 받으셨습니다. 그 중에 물건구매했다는 것을 증빙하신 건은 3건 밖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두분이서는 친분이 있으시니 오프라인으로 증빙을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공개된 스팀잇 상에서 공개된 룰로 경매진행을 했다면 증빙도 공개적으로 해주셔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렇지 않으면 괜한 의심을 살수도 있으니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Sort:  

안녕하세요 get-cheaper님, 저는 마켓이나 경매를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공정성있는 방식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은 드네요. 그렇다고 설마 친분을 이용한 지원이라고는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런 말씀 드려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소 오해가 있으셨다면 기분 푸셨음 좋겠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해도 아니고 기분상한것은 더더욱 아니랍니다^^ 공개된 스티밋상에서 룰을 정한것이므로 따라주셨으면 하는거지요. 좋은하루되세요!

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바쁘신것 같네요. 매일매일 글이 안 올라오는 걸보니.. 빨리 복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