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제가 EOS투자를 한 이유들 살펴보기

in #kr7 years ago (edited)

@musicholic 님 글을 이제야 받아보네요. 이렇게 도움되는글을 왜이때까지 팔로우가 안되있었나 아쉽습니다 ㅋㅋ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올려주세요^^
@musicholic 님을 미리알았더라면 eos에 좀더많이들어갔을텐데ㅋㅋ 저는 간이작아서 쪼금밖에 못들어갔네요 ㅋㅋ

Sort:  

반갑습니다. 팔로우님들 글 보다보면 좋은 정보 많이 보이니까 자주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실 많이 들어가기 쉽진않죠.ㅎㅎ 어쨋든 수익이 난다는 것이 좋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