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0팔로 이벤트]-* 당신의 활어는 무엇입니까?

in #kr7 years ago

당연히 풀보트를 날려드리며 500팔로우를 축하드립니다.
사실제가 @tata1님 300팔로우 이벤트를 놓쳐서 너무 슬펐거든요.ㅎㅎ
저는 壘熙로 해보려합니다. 40일된 제 아들의 이름입니다. ㅎㅎ 제 삶의 이유가됐죠.^^
감사합니다.

Sort:  

아...아이이름이군요. 음..................................
무슨 의미로 지으셨나요? 그것을 들어보고 활어에 맞는지 볼게요.

https://steemkr.com/kr-event/@get-cheaper/2pgvpu-400
제가 작명쪽에는 지식이 없어 작명소에서 받은것중에 지었었습니다.. 활어에 맞지 않는다면 '희' 한글자도 괜찮습니다. 아들이름임과 동시에 빛난다는 의미라 좋은것같습니다^^

아 그런 의미군요. 알겠습니다. 접수할게요.^^ 부디 추첨되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