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난 아직 어린가봐~ ㅋㅋ

in #kr5 years ago

그래도 수영배울때 사람이 적으면 강사분이 더 자세히 봐주셔서 좋지 않나요?
물론 힘은 드시겠지만...
윗쪽 사랑니는 궂이 안빼도 된다고하던데..
미용에 안좋으면 빼셔야죠..
아직 젊으시군요 ^^

Sort:  

ㅋㅋㅋ 수영 아니고~ 필라테스랍니당~~~
아무래도 사람이 적으면 완전 자세히 봐주기는 해요~ ㅋㅋ
거의 1:1 PT 받는식이죠~ ㅋㅋ
뺄때 아프다고 그래서 안뺄꺼예요~~~~ ㅋㅋㅋ 근데 사각턱될까봐 걱정은 된답니다 ㅠㅠ

아하하 필라테스군요
저는 왜 수영이라고 생각을 했을까요..
매복니 뽑는게 많이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