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r'ly]04180421 신사나들목 봄놀이.

in #kr6 years ago

너무나 좋은 조합들이네요.
서울의 하늘이 이렇게 파란 날이 정말로 귀한 날이었을 거 같아요. 안타까운 일이지만요..

오후의 나름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글이었습니다.

그런데요, 와인에 생초코릿이 궁합이 잘 맞나요?
한번도 그렇게 먹어보지 않아서, 진짜 궁금하네요.

한번더 나른하게 소개해 주세요^^

Sort:  

네, 정말 너무 완벽했네요.
제 친구가 좋아하는 와인이 단맛이 거의 없는 편이라
초콜릿과 더 잘 어울렸던거 같고
생초콜릿이 아무래도 씹지 않아도 너무 잘 녹아서
와인을 마시고 삼키고 나서
약간의 여운, 남은 향이나 느낌을
초콜릿을 먹으면서도 유지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만약 딱딱한 초콜릿이었다면
씹느라 소비되는 감각들이 있었을거 같네요.
단점은 야외라서 너무 빨리 녹아
반도 못먹었습니다.

아, 생초콜릿은 녹는게 문제군요.
그래도 언제 한번 드라이한 와인과 생초콜릿을 같이 먹어보고는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