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이 시작됐네요?(feat. 한국 출장편 촬영)

in #kr6 years ago

우와~
저도 재방송으로 '고독한 미식가'를 티비로 본 적이 있는데,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 시즌이군요.
저도 '도라마 코리아'에 회원 가입해야 할 듯~
한국 음식을 어떻게 음미하며 얼마나 놀랄지가 궁금하네요.
그 미식가가 음식 먹다가 속으로 '오호~'하면서 음미하는 대목이 압권이잖아요.ㅋ

저도 '왕좌의 게임'을 남편과 몇날 며칠을 폐인으로 살며 다 봤답니다.
다음 시즌이 마지막이라는데, 기다리는 게 숨막힙니다^^

Sort:  

먹을땐 좀 부담스럽게 우겨넣기도 하지요... ㅋㅋ
왕좌의 게임은 책으로도 다 안끝난것 같은데, 드라마가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저도 엄청 궁금하네요. 언젠간 아내와 함께 시즌1부터 다시 정주행!!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