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일기] 담배안 핀지 9시간쨰.

in #kr6 years ago (edited)

블럭체인으로 금연을 시작할 줄이야.
이건 지울수도 없으니 빼빡이구나 란생각ㅋㅋ

금연앱을 다운 받으니 시간 마다 상태를 글로 알려주네요.

20분 경과

혈압과 맥박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8시간 경과

혈액 속의 일산화탄소 양이 감소하고 산소양이 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앱이 알려주는 상태는 잘 모르겟고~ 목이 조금씩 마르기 시작하네요.ㅠㅠ
아 그리고 관자노리 쪽이 뭔가 스물스물 하는 느낌이 ~~젠장

언능 누워야 겟네요. 수면으로 금연을 ㅜㅜ

Sort:  

전 새해부터 금연예정입니다 !!!
2019년에는 꼭!

@zenigame 님도 올해부터 하시지요.ㅋㅋ

꼭 성공하세요

저도 금연한지 1년이 좀 넘었는데요..
의지가 가장 중요하구요..
힘드시면 병원 처방도 추천드려요..
스트레스 관리가 가장 중요한 듯 하네요
그리고 술자리와 주변 담배쟁이들과 접촉을 삼가하는게 좋아요..
힘내세요 파이팅
금연한 담배값으로 코인사셔요^^

저는 12년 담배 끊었다가 다시 핀지 2년째거든요. 한번 끊어 봤으니 다시 끊는건 쉬울줄 알앗는데 역시 담배 가 무섭네요.
그래도 이번에야 말로 끊어 보려구요.~!!

아이고 끊었다가 다시 피우면 끊기가 더 힘든거 같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