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상사에게 선물을 받았다.

in #kr6 years ago

좋은 곳이군요 그곳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이시네요ㅠㅠ 화이팅입니다 드미님!! 아직 드미님과 많은 얘기를 나누어보진 못했지만 (... 그러게요? 꽤 자주 뵌 거 같은데??) 드미님은 잘 하실거에요+_ +

Sort:  

가나님 ㅎㅎ 본격적인 시작이 어느덧 일주일이 지났네요...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후다닥 갔고, 또 후다닥 한 주가 오는 기분이네요 ㅜㅜㅎㅎ
고마워요 잘해보겠습니다! 그러게요 자주 만난것 같은데ㅋㅋ 이야기는 많이 못한 것 같네요 신기하네 이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