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틀샵] 망원동 골목 감성 가득한 바틀샵 - 위트위트(Wit Wheat)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대낮부터 맥주 포스팅을 하는 발달러 가나입니다:)
마시고 있는 건 아니구요ㅋㅋㅋ 얼마 전에 기분 전환 겸 뽀햘라 맥주 종류별로 구할 겸 다녀온 망원동 바틀샵 위트위트(Wit Wheat)에 대해 포스팅하려구요>. <
맥주 종류, 분위기, 사장님의 자상한 설명까지!!
이때까지 가 봤던 바틀샵 중에 가장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이 날 엄청 춥고 눈까지 펑펑 내려서 쌓였던 날인데, 강동구에서 망원동까지.... 서울 횡단을 해서 찾아갈 만한 곳이었어요 > _</

image.png

po맥★주★자★랑wer
사실 이 날 뽀햘라 맥주 재고가 남아있는지 사장님께 인스타 DM으로 먼저 킵 가능한지 문의를 드렸었거든요.
근데 넘나 친절하게 재고는 충분하다고ㅋㅋ 답변을 주셔서 퇴근 길에 달려갔습니다.
눈이 너무 와서 안 오실 줄 아셨다는 사장님ㅋㅋㅋ
그리고 나서 이 날 밤에 인스타 라이브 구경 중이었는데 제 아이디 보시고는
이런 궂은 날씨에도 오셔서 뽀햘라를 종류별로 사가셨다며ㅋㅋㅋ 박수 주세요~! 해서 박수갈채 받았어옄ㅋㅋㅋㅋ 굉장하다.....*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57-194 어쩌다가게 202호

image.png

망원동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어쩌다 가게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눈이 소복하게 쌓인 골목길을 걷자니 기분이 차분해지면서 맥주를 맞이할 준비가 되더라구요(?)

image.png

작은 공간에 알차게 꽉꽉 차 있는 맥주병들...*
다 사오고 싶어서 정말ㅠ 참기 힘들었습니다...ㅎㅎㅎ
몇 개 눈으로만 찜해두고 제가 원래 사려고했던 뽀햘라 7종류만 구입해 왔어요. 8만원 넘었...ㄷㄷㄷ
이에 대한 설명과 시음 후기는 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ㅎㅎ
와인 베럴에서 숙성시킨 맥주도 있고 진짜 맛있는 맥주랍니다ㅠㅜ

포스팅하다보니 맥주가 또 땡기지만 기분이 울적할 땐 오히려 술을 마시는 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커피 한 잔으로 공허한 마음을 달래며;ㅡ ; 심리평가보고서 쓰러 가야겠네요!
날이 많이 풀렸네요~ 따뜻한 일요일 오후 되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57-194 어쩌다가게 20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집등록요청은 포스팅을 통해서만 하나요?
저도 맛집 알고있는곳이 있어서요~^^

그렇습니다~ 작성하신 포스팅에서 위 댓글에 안내된 조건이 만족되면 자동으로 등록되고, 보팅도 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은 맥주이야기를 듣게되는군요ㅋㅋㅋㅋ
대낮에는 맥주지여~~
주말을 보내고 다시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 입니다 :D

낮맥주도 좋지요ㅎㅎㅎ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모임지기 바다거북님!

오 저도 얼마전에 망원동을 처음 가봤죠 동경이라는 카페에서 인생 아인슈페너를 마셨어요ㅋㅋㅋ 맥주가 엄청나 보이네요 저는 연남동에 있는 곳만 알고 있었는데 이곳도 굉장하네요~~ 머리속에 킵 해두고 갑니다ㅋㅋ

꺄아아아 동경 아인슈페너는 제 인생 아인슈페너....★ 진짜 맛있죠!! 연남동에 있는 곳이라면 술퍼마켓이나 비어투고? 같은 곳이려나요!

마시진않아도 보기는 좋은데요? ㅎㅎ

맞습니다ㅎㅎ 보기만해도 배가 부른 이 기분!ㅎㅎㅎㅎ 기분 좋은 날 따려고 잘 모셔두고 있습니당ㅎㅎ

와 느낌대박이네요 반드시 찾아가야하는 곳 중 하나로 저장해둡니다 ㅎㅎ

어쩌다가게 여기 건물에 책방, 밥집, 바틀샵, 꽃집?도 있고 뭔가 조용히 와서 즐기기 좋은 곳 같아요!

우왕ㅎㅎㅎ 바틀샵이러는 곳도 있네요 ㅎㅎㅎ
맛잇는 맥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수입 or 수제맥주를 병으로 파는 곳을 바틀샵이라고 하는 거 같아요. 세상엔 맛있는 게 참 많은 거 같아요.. 맥주도 그렇고....☆

대박.............. 여긴 가봐야겟네요.

꼭 가보세요+ㅁ + 저는 집 근처였다면 진짜 매 주 찾아갔을 거 같아요ㅠ ㅋㅋㅋ

와 분위기 대박 맥주 맛도 대박!!! 눈내리는날 술먹는게 진짜 너무 좋아욧!

짱좋지요ㅠㅠ 천호~강동 사이에 디게 유명한 바틀샵 하나 있는데 담에 밋업할 때 놀러가볼까요?!

혹시...유미마트?

용돈모아서 함 가야겠는데요??
우아 맥주맥주의사가먹지말랬는데

아구ㅠ 몸이 어디 안 좋으신가봐요ㅠㅠ 금주령이라니요!

아뇨 금주령은 아니구요 맥주만.... ㅡㅡㅋ
무슨 수치가 높아서 맥주는 자제하라던데... 가끔씩은 먹습니다...;;

아.. 이런데 좋아요~ ^^
이름도,, 마음에 들어요~ ^^

그쵸? 망원동도 매력있는 공간인 거 같아요. 위트위트는 그 공간이 주는 매력을 잘 살려냈구요!

대낮 맥주 최고지용 :) 뒷문 넘 예뻐요- kr-homecafe 알게 되어 기뻐요!! ^^

애용해주세요<3 ㅎㅎㅎㅎ 파워 차면 보팅하러 갈게요~!

맥주만 전문으로 파는 샵이 있군요!!! 바틀샵이라는게 맥주 전문 가게를 뜻하는 말인가봐요?!?! 처음알았습니다 히힛 신기해요

병맥을 팔아서 바틀샵인가봐요. 주로 사장님(a.k.a. 맥주전문가)이 좋아하거나 맛있다고 판단하는 걸 파시니까 맥주 전문 가게라고 봐도 좋을 거 같네욤! ㅎㅎㅎㅎ

제가 10년 전 쯤에 서울 망원동에서 거의 5년정도를 살았기 때문에, 그 주변을 잘 알지요, 사진속 길거리가 낯익은 곳 같아요.

오와! 좋은 곳에 사셨었군요! 요 몇년 사이에 굉장히 핫한 곳 중 하나가 망원동인 것 같아요. 나중에 추억을 되짚어보시며^ㅁ ^ 맥주 한 잔 하시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ㅎㅎ

우어... 맥주 후기도 부탁드려요 ㅎㅎㅎ 아 저기 엄지원 남편분인 건축가 오기사님이 지으신 어쩌다 가게에 있는 곳이엇군요 ㅋㅋㅋㅋ

으에에 그렇게 유명한 곳이었나요? 공간이 참 이쁘긴 하던데... 담에 갔을 땐 좀 더 잘 둘러봐야겠네요ㅎㅎ

ㅎㅎㅎㅎ 저도 박수쳐 드려요. :)

앜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맥주 사러 서울 횡단한 나 자신 아주 대단해!! 짝짝짝!

저런 곳이 다 있네요. 가보고 싶어요!
정말 보물 같은 곳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맞아요ㅎㅎ 골목길을 여기 맞나? 여기 아닌가? 하면서 걷다보면 딱! 나오는 보물 같은 곳이죠ㅎㅎ

맞습니다..술은 기쁜날 마셔야 더 맛있는법이죠. 이렇게 맥주사진을 보고있으니 저도 냉장고에서 한캔 꺼내와야겠네요...ㅎㅎ :)

시원하게 잘 드셨나요! ㅎㅎㅎㅎ 저도 출근만 아니면 오늘 한 캔 딱 하고 싶은데ㅠㅠ 아쉽네요..

앜ㅋㅋㅋㅋ 박수까지 받으시다니... 저도 한때 페이스북 비밀이벤트에서 맥주잔과 IPA들 사 마셨던 기억이 솔솔 나중에 잔 자랑좀 해야겠습니다.

크ㅑㅑㅑ 요즘 제가 맥주잔을 슬쩍슬쩍 모으고 있는데...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저는 술을 좋아라 하지만 이런곳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처음뵈어요 팔로잉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뵈어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강동에서 망원동까지 가셨으면 거의 서울 횡단하셨네요..^^
기분이 울적할땐 술을 마시면 과음을 하게 되더라구요..^^;;맞는 말인것 같아요~ㅋ

맞아요ㅠㅠ 울적할 땐 차라리 건전하게(?) 펑펑 울고 다 떨쳐버리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병맥주가 좋아서 경리단에 우리슈퍼도 많이 가는데 망원에도 있군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밀랍으로 봉해진 맥주가 정말 멋지네요. 맥주는 즐거울 때 더 즐거우려고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로 우울한 마음을 잠시금 달래셨을 지 모르겠군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