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장의 약간의 반등 !!!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최근에 코인이 나락(?)으로 떨어지다가 이제야 다시 조금 반등이 왔네요.

원금회복은 꿈도 못 꾸는 상황이 되어버렸지만... ㅎㅎ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은 땅에 묻어뒀다 생각하고 지내려고합니다 ㅠ ㅋㅋ


국가고시 시험도 한달밖에 안 남았고, 최근에 평소 관심있어하던 음반작업쪽을 공부하느라 스팀잇에도 소홀했네요 ㅠ

오랜만에 스팀잇에 오니, 뭔가 태그같은 것들이 많이 달라진듯 하지만
반가운 분들도 보이고 좋네요 ㅎㅎ

다시 조금씩 활동하면서 시험치고나면 여행기와 새로운 컨텐츠들을 통해 스팀잇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4] KR 커뮤니티 출석부

...d>한국영화박물관 : 기획전시 III 필름영사: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ghdcks10/td> [이벤트]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우를 드립니닷 ㅎㅎ <tr...

응원의 으미로 유튜브 구독과 보클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 ^^ ㅎㅎ 편안한 밤 되셔요 ~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