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임대 체험

in #kr3 years ago (edited)

에어드랍으로 계정에 들어와 있는 하이브를 파워다운 하다가 중지하고 임대를 해보았다.

image.png

이렇게 317개 정도 임대가 되었고 아래처럼 팁유사이트에서 현황을 확인할수 있다.

https://tipu.online/

image.png

임대는 어렵지 않게 할수 있고 연 10퍼센트 정도의 이자가 붙는거 같음.

물론 하이브의 시세에 따라 현금화 했을때의 가치가 달라지겠지만 ^^;;

image.png

여러 메뉴가 있는데 재예치를 할수도 있는듯하다.

스팀잇을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하이브가 에어드랍 되었었다는것도 몰랐고 여러 히스토리 있던것도 솔직히 몰랐다.

그래서인가 스팀잇에서는 하이브임대에 대한 걸 찾기는 쉽지 않아서 그냥 무작정 임대해 보았다.

어차피 있는지도 몰랐던 거 였기에 파워다운 된건 게임을 하는데 사용하거나 병아리 눈물만큼이지만 임대를 해두는것도 그닥 나쁘지는 않아보인다.

포스팅하기 귀찮고 보팅수익도 없을것 같지만 그냥 써본다 ㅋ

image.png

추가로 나머지 임대하고 재예치 100퍼센트 선택함.
그냥 뭐 출금할 생각이 아직 없다는거지..

Sort:  

저도 어제 tipu에 보팅받을 수 있는거 같아서 찾아보고 있는 중이었는데 임대도 있었네요 ㅎㅎ

네 이리저리 찾다가 ^^; 어차피 지금 팔거 아니면 걍 재예치 하는걸로 해서 해두려구용 얼마 안되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