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맨에게 묻는다, 보팅만을 위한 글을 쓴 것은 아닌가?

in #kr6 years ago (edited)

똥맨이 되지 않기 위해 초심을 잃지 말아야 겠습니다!! ㅎㅎ 댓글 보팅신청은 사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어떤 방법으로든 지원을 해주시는거니까, 저도 스파가 된다면 해보고 싶은 이벤트중 하나인데,, 다른분의 글을 제가 평가는 할수 없으니,, 그것도 고민 ^^;;;
하하하!!!!
이런 고민은 나중에 해도 되겠죠.. 아직 모으고 모은 스파가 30이 안되니 말이예요 ㅎㅎㅎㅎ

Sort:  

그방법 괜찮나요?
누가 댓글추천은 자신의 수고를 남한테 돌리는거라고 그래서 망설여지더라구여
30이면 많이 모으셨네요 벌써30마넌!!

자신의 수고를 남한테 돌린다... 흠 다 읽어보고 해라 이말씀이신가... 그것도 하고 댓글추천도 받아 보팅하는거잖아요. 추천만으로 한다는게 아니라,, 아닌가요?? ㅎㅎㅎ ^^;;;

맞죠ㅎㅎ
불편하게 느끼시는분들이 있나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