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사랑하고, 사랑 받았던 기억 들 뿐입니다 – 좋은 생각 시리즈 (0005)

in #kr6 years ago

아.. 안녕하세요~~ @epitt님~^^
어제 복싱 글에서 응원 받고 힘 불끈 났더랩니다..ㅎㅎ..

미천한 이것도 글이라고 어쨌든 끙끙거리고 써 보았는데 격려해 주시니 더 힘 나네요...
사실 주제가 무겁고 긴 글들을 많이 안 읽으시는 것 같고.. 스팀잇 특성 상 저도 다른 분들 긴 글은 좀 힘들긴 해서 이해는 하는데.. 이런 글들을 계속 쓰고 싶은 건 말릴 수가 없어서...ㅎㅎ

그래도 진심을 이해해 주시는 epitt님 같은 분들이 있으면 그냥 저는 뚜벅뚜벅 길게 가 보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힘이 되셨다니 오히려 제가 감사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근데 진짜 잼있어서 포스팅 계속 읽었어요 ㅎㅎ)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습니다~ㅎㅎ.. ^^;;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