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복싱 이야기 - 강자가 되고 싶어요~! (My Boxing Story 2)

in #kr6 years ago

오~~ 일어나는 횟수가 쓰러지는 횟수보다 많으면 승리!!..
정말 멋진 말씀이시네요..~^^ 감사합니다..~ 일기장에 노트~~ 노트~~

Sort:  

실력이 안되면 근성으로 ㅋㅋㅋ
안다치게 조심해서 운동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요즘 좀 무리해서 하는 편이었나봐요.. 1주일에 한번씩 오른쪽 옆구리를 맞아서 부상 중...ㅎㅎ 잘 안 낫네요.. ㅋ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