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국가 별 암호화폐 규제 움직임에 대한 분석 (5) –한국 (Cryptocurrency Regulation in 2018, Korea)

in #kr6 years ago

네, 친절하신 설명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스타일골드님 블로그에 좀 전에 방문해 보았어요.. 재미있는 글도 좋고.. 내편님과 데이트도 부럽고.. (흥.. 저는 지난 주말 다퉈서 아직도..ㅋ)..

좋은 활동 앞으로도 많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으하하.. 왜 그러셨어요. 왜 싸우셨어요.ㅋㅋ
오늘은 화해하시길~~/ㅋㅋ

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