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긴 어딘가요? 골동품가게 인가요?

표구를 착착착 치우면 과거로 가는 문이 있습니다!
재래시장인데 조금 체계적으로 운영을 하려는 것이었는지 저렇게 제품 이름을 벽에 적어놨더라구요.
아마도 저 자리에서 그 물건을 팔라는 의미인 것 같아요.

과거로 가는 문이라... 미래로 가는 문은 없나요?
얼른가서 로또 번호좀 보고 오면 좋겠네요! ㅎㅎ

그거봐여 로또 번호 알아오더라도 다시 오려면.. 과거로 오는 문... 어딨는지 아셔야해요!! ㅋ

여긴 어딘가요 ㅎㅎ

청주시의 한 재래시장입니다.
어두운 골목시장이 좀 으스스하긴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분리수거장에 버려진 건줄;;; 죄송;;;;;;;;;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ㅎ 제꺼 아니라 괜찮아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