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밑 빠진 독이야?!

in #kr6 years ago (edited)

형들! 내가 웬만하면 고팍스든 업비트든 안들어가려고 노력하거든... 봐봐야 기분 좋아질 일이 거의 없으니까... 근데 스팀잇에서는 지갑 자주 들여다보게 되고, 저 빨간 표시한 "자산추정가치"도 자주 보게되더라구.. 나만 그런거 아니지?! 암튼 저게 높아야 스파 업보트도 팍팍 뿌릴 수 있는거니까...

근데 이게 아주 밑이 빠져버렸나봐!!

그림11.png

글써서 100원씩, 200원씩 차곡차곡 넣는데... 날마다 1,000원씩, 2,000원씩... 주룩주룩빠져...

아주긔냥 열받네... 제발 쫌!!!

가즈아~

쫌쫌쫌!!!

오늘 불금이거덩~~ 같이 가자~~ 가즈아~~♬

Sort:  

기다리면 됩니다.~^^
곧 ㅂ ㅜ ㄹ ㄱ ㅣ ㄷ ㅜㅇ ㄱ ㅏ ㄴ ㅡㅇ

형아.. 지금 붕기둥이라고 쓴거야?!
갑자기 더 기운빠지는거 왜냐고.... ㅋ

그러게 말입니다. 자꾸 떨어지기만 하네요.
분명 조금씩이라도 모으고 있는데 떨어지는 속도가 모으는 속도보다 훨~~~~~씬 빨라요.ㅠㅠ

차곡차곡 < 주룩주룩

완벽한 부등호입니다 ㅠㅠ

불기둥 가즈아~~~ 뭐 언젠가!! ㅋㅋㅋ 힘내자 형아~

퐈이어~~~!! 형~ 그 언제가 언제야? 언제 불타 올라??!

ㅋㅋㅋㅋ 그건 나도몰라~~ 알면 신이게^^

알면 신이게^^
알면 신나게~~
룰루랄라....
아 나 도란나봐 형...

ㅋㅋㅋㅋㅋㅋ 뭐 그럴수도 있지!!

스팀 스달 갯수는 안빠지니까 곧 다시 원래가격을 넘어
깜놀할 추정가치가 될거에요
오늘도 행복회로 돌려 봅니다

깜놀할 날... 입이 떡 벌어질 날이 어서 왔음 좋겠어 형아!!!

그런데 예금은 뭐야?
나 지금 파워다운도 당하고 있고(?) 스달이랑 스팀이 무슨 예금으로 넘어가 있던데...파워다운은 취소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저 예금은 또 어떻게 하는 건지 몰겠당.
아 몰라 그냥 될 대로 되라지! ㅋㅋㅋ

스팀 예금으로 넘겨서 파워다운하는건.. 스팀잇 떠날때 하는거잖아..
스팀 다 꺼내서 소고기 사먹고 스팀잇 떠나는거지..ㅠㅠ
형아도 떠나는거야? ㅠ

아니...그거 취소 어디에서 해?
ㅠㅠㅠ
몰라...아무리 찾아도 취소가 없던데?
예금으로 넘기니 출금밖에 없고 취소라고는 안 뜨는데?
뭐야...ㅠㅠㅠ
그냥 놔두면 어떻게 되는 거야?
출금한 뒤에 다시 스팀을 사야 해?
와!! 나 강퇴당하나 봐!!

흑흑 잘가 형아...

안 알랴주고 보내버리네...ㅠㅠ
다음 파워다운 몇 시간 안 남았다는데
놔둬보지 뭐...;;;

밑에 댓글 보고 취소함!! ㅎㅎ
고마워 역시 형은 젠틀해!

이 형아가 잘 정리해줬네.. 취소 어떻게 하는건지도...
난 파워다운을 안해봐서 그것도 모르고 저것도 모르고...
https://steemit.com/kr/@myson/09-power-down

암튼 어서 돌아와 둥이네 엄마 형!!!

취소완료!!
고마워^_^

돌아와줬구나!! 고마워~ 반가워~

엉엉 이대로 떠나 버리는줄 ㅍ

꺅! 울어주는 거야? ㅎㅎ
고마워!

난 지금 이 금액이라도 꾸준히 평생 유지된다면 좋겠어. ㅋㅋㅋㅋㅋ
더 올라주면 땡큐이지만 ^-^

유지... 그것도 중요하지~
유지 안하고 더 떨어지면 어뜨케....ㅋ

크 형 표현이 적절하다 열심히 글 써서 보상 받는데 더 떨어지는..아이러니 ㅋㅋ

아이러니!! 왜이러니!!
크~ 나 쇼미더머니 나가볼까?

언젠가 올라주길 ㅠㅠ

올라라 올라~~~ 제발~~

ㅋㅋㅋ 힘내 올라가기 시작하면... 남들 두배로 오른다고 생각하고 글써서 100원 200원 모아 나중에 200원 400원 으로 될지도 몰라

그렇게 스스로를 속인게 몇개월인지 모르겠어 ㅎㅎㅎㅎ

밑빠진 독에 물 부으면 물은 없어져서 허망하긴한데.... 언제나 물을 다시 뜰수있는 팔뚝과 허리힘이 생겨.... ㅋㅋㅋㅋ 스스로를 속인게 아니라니까.... 마음을 다스리고있다 생각해... ㅋㅋㅋㅋ

후...ㅋㅋ 한번 올라가보즈아!!! 횽아... 셔츠는...?

아... 맞다... 내 셔츠...ㅠㅠ

ㅋㅋㅋ 택배로 보내드릴까요~?

역시나 진작에 애초에 그렇게 받았어야했을까요? ㅠ

ㅋㅋㅋ아닙니다..ㅋㅋ 급한거아니면 그럴 필요는 없지만~
시간되시면 오시고 , 아니면 받으시고~
시간되시면 식사나 같이 하시고~ 아니면 못하시고~
이정도...?

ㅠㅠ 제 명함에 주소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ㅎㅎ 저희 일 월 휴무이니 화요일에 발송해드릴게요 ㅎㅎ

가급적 시세를 안볼려고 노력하는데 ㅠㅠ
자꾸 눈이 가네요

들여다보고 기뻐하고 신기해하고 그럼 참 좋겠는데..
그렇게는 언제 되는걸까? 형아.. 어서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

에고 ㅎㅎㅎ 나도 뭐 힘빠지네 ㅋㅋㅋㅋ 뭣나게 글쓰면 뭐하나 괴롭고 자괴감 들어...

그러게 말이야.. 지금 보니까 오전보다 더 줄었어... 이거 어떻게 된거야!!! ㅠ

두꺼비가 나타나 주기를....

비가 안와서 두꺼비가 못오나... ㅠ

코인이 미쳤어... 오를때 됐는데도 안올라

글게 말이야...
얼마나 더 기다려야 모두가 활짝 웃는 날이 올까?!
형.. 그 날까지 같이 버티자~~

더 쎄게 올라오겠지.ㅋㅋ

에이~ 내가 보니까 한번에 쎄게 빡~ 치고 올라가는건 또 빡~ 내려오더라...
오늘부터 매일매일 0.1%씩만 진득하게 올랐으면 좋겠다.... 1년만 그렇게 오르면 너무 좋겠어!!

불금이군요! 그것도 모르고 지나칠뻔! 그래도 근사한 불금 보내세요~~ ㅎ

형 뭐하는데 요일도 모르고 사는거야?! ㅠ

제발 쫌 가즈아~~~ㅠㅠ
보팅하는 맛이 안나

안보려해도 손이 눈이 자꾸 보게 되네 ~
힘내자구 ^^

이또한 지나가리다.
형 힘내자구~ 나중에 보면 왜 걱정했나 싶을꺼라구

이벤트 당첨 보팅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오늘 아주그냥.. 지하실로 내려가고 있어..ㅜㅜ

시세 보아야 속만 쓰리지요.
열심히 스팀잇이나 해야지요.

시세판을 보고 있으니 스팀이 자꾸 차오르네.
그래서 인플레가 생기나 보다.
이젠 안봐야지 하면서도 보게 된다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