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모은 소중한 돈으로 아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하려고 합니다!! (어제 생긴 기적 같은 일 두 개!!)

in #kr7 years ago

20170803_161741.png

펀딩 글 다시보기 >> https://steemit.com/kr-funding/@girina79/kr-funding-o

처음 모금을 시작했던 펀딩 글의 보상이 어제 들어왔습니다.
56.280스팀 달러와 46.057의 스팀 파워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총 모인 스팀 달러는 485.664 스팀 달러였고 이중 400 스팀 달러는 @leesunmoo 님께서 편의를 봐주셔서 이틀에 걸쳐 환전했습니다.

총 421,370원과 제 스팀 지갑에 85.664스팀 달러가 있습니다.
의미 있게 모인 돈이고 가치있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보육원 부장님과 전화통화를 하며 금요일 점심을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전자화폐를 아예 모르셔서 Steemit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모금했다고 말했습니다 ㅋㅋ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모금이 됐고 조금 있으면 고급스러운 수건이 곧 보육원으로 올 거라고 말씀드렸구요.
( @jejuinfarm 님 감사합니다)

저는 지훈이를 위해 호르몬 치료와 심리 상담 치료를 병행하고 싶었는데... 호르몬 치료는 부장님이 적극 만류하셨어요.
개개인이 모아서 하기에는 금액이 너무 크니까요. 1회당 30만 원 선으로 알고 있습니다.

호르몬 치료는 포기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자기계발을 위해 가던 세미나에서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됐고 두 분이 저에게 기부에 동참하겠다고 뜻을 밝히셨어요.

이때부터 저에게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 분은 인력 사무실을 운영하시는 분인데... 이미 고아원 한 곳을 후원하고 있는데 조금 후원하고 싶다고 하셔서... 제가 바로 연결을 해드렸습니다.
(놀랍게도 사무실이 제가 사는 집 근처라 신기해서 밤에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소오름)
20170803_021643.jpg

한 분은 병원 컨설팅을 하시는 분인데 병원에서 공익적인 일을 하고 싶어 하는데 루트를 잘 모르기 때문에 본인이 컨설팅 하는 병원들을 연결해 주겠다고 하셨어요...
병원 수익의 0.1~0.5 퍼센트 정도를 기부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병원 여러 개가 모인다면 어마어마한 시너지가 나올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분께서 제안서를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셨고요.
병원 원장님들과 잘 이야기만 된다면 호르몬 치료제를 싼 가격에 맞는 것도 아이들 치료비도 저렴하게 받을 수 있겠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심장이 너무 뛰고 머릿속의 행복 회로가 풀가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이 분과의 일 진행 상황도 종종 올릴게요///

내일 보육원 부장님과 미팅하고 어떤 일이 우리에게 가능할지에 대해서 적겠습니다!!
저는 디딤 씨앗 통장으로 3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하려고 합니다..
디딤 씨앗 통장은 한 명의 아이에게 3만 원의 금액을 후원하면 국가 및 지자체에서 동일한 금액을 적립하고 지원해줍니다.
모인 금액은 아이가 사회에 진출할 때 초기 정착 자금으로 사용되고요. ( 아이는 성인이 되면 보육원에서 나와야 합니다 )
그리고 한 달에 한 번에서 두 번 모금을 위한 글을 올리고 보팅 되는 금액으로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싶습니다.

금액이 쌓이면 돌잔치나 아이들 소풍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기도 하구요.
(작년에 합동 돌잔치에 참석했는데 돈이 부족해 룸을 아주 짧은 시간 대관해서 시간에 쫓겨 도망치듯 나왔던 경험이 있습니다. )
크기변환_20170321_173904.jpg

여러분이 모아주신 소중한 금액입니다! 여러분들의 의견도 함께 듣고 싶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나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구세군 서울 후생원
http://www.sabc.or.kr/

직접 후원 및 물품 전달도 가능합니다. !!

Sort:  

I hope someday i can visit seoul city sis
Can you explaining me about korean.
I will learn about that.

Sorry my english is bad sir. Dont be angry at me. Because im newbie in this network support me and follow for makes me happy. Thank for sharing guys.

Thank you.
Korea is a very beautiful country.
If you visit, you can make good memories.
I will follow you.
Nice to meet you.

항상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 안에서 가치있는 일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두 항상 응원합니다

지니님 감사합니다! 역시 따뜻한 분이셨어!!

정말 뜻깊고 좋은 일 많이 하시네요.
화이팅 입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 안에서 가치있는 일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월드비젼에서 후원하고있는데요 ㅎㅎ 이렇게 또 다른분들을 돕는거에 참여하고있어 기분이 좋네요 ㅎ

좋은 곳에 후원하고 계시네요! ^^ 저는 유니세프나 월드비젼같은 큰 곳보다는 좀 더 작은 규모의 시설에 관심이 많습니다. 보팅만으로 아이들에게 후원이 가능하니 참 즐겁고 가치가 있네요!

정말 잘된일인것같습니다~ 리스팀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

리스팀해주신 분들을 정말 러브러브 합니다 ㅋㅋㅋㅋㅋ
@super2451894 님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구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저번 펀딩때 보팅을 못한게 아쉽네요.ㅠㅠ

말씀만으로도 제가 힘이 납니다!
아이들 후원하면서 또 펀딩을 열려고 해요! 그때 보팅해주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미약하지만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woolgom 님 항상 보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미약한 보팅은 없어요!!! 다 같이 모여서 함께 만드는 거잖아요 ^^

응원합니다.
아이들의 미래가 밝아지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3명의 아이에게 조금더 나은 미래를 줄수 있다는 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응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girina79님 정말 좋은일에 힘쓰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남을 돕고 산다는 건 그만큼 자신의 희생이 따르는 일인데 쉽게 할 수
없는 일을 하시고 계시네요. 항상 기적같은 일들이 girina79님에게
다가오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런 기적같은 일들이 저에게 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
성민님한테 칭찬 들으면 참 기분이 좋습니다.
댓글왕이 괜히 되신게 아닌거 같아요!!

아 네 ㅎㅎ 칭찬받기는 좀 쑥스럽습니다. 좋아서 하는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와... 이렇게 멋진 일을 하시는 분이군요!! ...이런분께 대문을 만들어 드렸다니 영광입니다. ㅎㅎ

저는 재능으로 기부하시는 @inhigh 님이 너무 멋있습니다.!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잖아요! ㅎㅎㅎ
대문 만들어 주신거 너무 너무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많은 동물 애호가 분들이 제 대문을 탐내고 있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진 기적들이네요. 이렇게 멋진 일들을 하고 계신 @girina79 님께 전폭적인 응원을 보냅니다. 스팀잇을 통해 이렇게 멋진 분들과 알게되어 너무 기쁘네요. 보팅파워고 나발이고 풀보팅이 아깝지 않습니다.

어제 저 일이 있고 나서 너무 설레여서 아침까지 잠을 못 이뤘어요...펀딩 시작하면서 도와주신 모든 분들이 있어서 이런일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함께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주고 변화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skuld2000 님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멋지십니다!!! 응원하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 :)

@toptimist 님 오랜만에 오셔서 이렇게 응원해주니 너무 감동입니다!!예전처럼 왕성한 활동 기대할께요!!!

응원합니다. 마음 따뜻한 스티미안들 덕분에 저렇게 많이 모였다니 대단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boostyou 님 뿐만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도움을 주셨네요. 보팅으로 3명의 아이에게 도움을 주니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아닐수 없네요~!!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소중한 일을 하고 계십니다. 얼마 안되는 풀봇하고 갑니다.

@toktok 님 풀보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미약한 보팅은 없어요!!! 다 같이 모여서 함께 만드는 거잖아요 ^^

이런 값지고 의미있는 이벤트가 자주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글 읽다가 소름돋았어요.. 정말 기적같은 일 맞는것같아요! 신기하고 또 몸소 그런 경험을 하고 계시다니 멋진 일이라고 생각해요. girina님도, 마음이 맞아서 후원 및 연결해주시는 분들도 존경스럽구요. 보팅이 실제 후원까지 이어지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감동이네요ㅠㅠ

저도 소름이... ㅋㅋㅋㅋ부담감이 큰데 일단 아이들한테 도움주면서 우직하게 밀어부쳐볼 생각이예요!!ㅋㅋㅋㅋ내일 부장님 뵙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안에서 가치있는 일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캬... 판이 커지네요... @girina79님이 시작하시고 스팀잇에서 그것이 증폭되더니 결국 엄청난 일이... 대단하십니다! 앞으로 더 얼마나 좋은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되네요 :)

판이 진짜 커지는거 같아요...설레기도 하지만 부담감이 장난 아니네요.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잘 이루어져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응원! 후원합니다^^ 좋은 일 하시는 분들은 복 받으실 거에요

함께 해서 더 힘이 팍팍 납니다!!!
감사합니다!!!~^^

호르몬 치료 굉장히 비싸네요..ㅠ
작은 힘이나마 보팅으로 보태고, 마음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기리나님!

너무 비싸죠 ㅠㅠ그래도 병원 분들이랑 연결되다보면 좋은 기회들이 있을거 같아요!!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함께해서 더 의미있네요~^^

응원드리며 풀보팅합니다!!!

풀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어머! girina님 천사들대부셨군요!!!
미약하나마 풀보팅했는데요~전혀 도움이 안될듯해서 좀 부끄럽네요ㅠㅠ
저도 좋은 아이디어 생각해볼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보팅에 크고 작음이 어딧어요!!그저 감사할 따름이죠!!!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제목만 보고 일단 보팅 꾸우우우욱!!
읽고나서 리스팀 꾸우우웅~~~♥♥

꺄!!!보팅에 리스팀이라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러브러브합니다!!함께 하고 되서 너무 즐겁습니다~^^

기리나님과 멋진분들의 큰 손에 저의 작은 손을 슬쩍 얹었을뿐인걸요~ㅎㅎ
비록 지금은 미약하나, 제 파워가 강해지는 날이면 대형사고 빵빵칠겁니다!!!!!

멋집니다~! 풀봇으로 지원하겠습니다 ㅎㅎ

풀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successtrainer 님의 멋진 펀딩도 기대하겠습니다!!

두말없이 리스팀할께요👍🏻

꺄!! 주은님 리스팀 완전 감사합니다!!
역시 집사들은 다 이렇게 마음이 착해요...ㅎㅎ
함께 아이들에게 기여하고 더 나은 삶을 줄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아....감동....
님은 사람을 살려내는 사람입니다.
더불어 동참해주시는 모든 분들도...
더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이 모일 겁니다. ^^

함께 하게 되서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보팅만으로 기부하고 함께 아이들에게 더 나은 삶을 줄수 있다는게 놀랐습니다 ^^
감사합니다 @jhani

이런 것이 스티밋에서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인것이 가능할까에 대한 불안감이 있지만...저는 해보려고 합니다 ^^
보팅만으로 기부가 가능하다는 사실이 너무 가치가 있고...
한달에 두번 정도 보팅되는 금액을 모아서도 충분히 아이들을 후원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뜻깊은 일을 하고 계시는군요
힘내시고 마음으로라도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완전 감사합니다!
힘내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제가 감히 못하는 일을 대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었는데... 운이 좋아 제가 하게 됐습니다 ^^;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
앞으로 기리나님 하시는 모든 일에 적극 동참하고
응원할게용 화이팅 ^^

완전 감사합니다!!!말만 들어도 너무 힘이나요~~
오늘 아이들 보고와서 후기남길께요~^^

대단한 일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킨 girina79이야 말로 아이들의 천사십니다!

누군가는 해야할일이었는데요^^;;
감사합니다!!

훌륭하네요. 풀보팅으로 성원합니다.

풀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었는데... 운이 좋아 제가 하게 됐습니다 ^^;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저는 서예와 붓그림을 그리는데-혹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부분이 있다면 제게 요청해주세요.

만약 도움이 되어 주신다면 너무 감사할것 같습니다~!
솔직히 @t1t1 님 포스팅 과 작품을 보면서 다음이나 네이버쪽에서 펀딩을 진행하면 어떨까란 생각을 했습니다.
후원자에게 @t1t1 님의 작품을 제공하고 어느정도는 작품 활동비로 사용하고 어느정도는 기부를 하면 너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 @manizu 님 작품도요 ~ ㅎㅎㅎ

좋은일 하시네요!! 한 사람의 소망이 기적을 낳고, 그 기적이 더 큰 기적을 만드는 씨앗이 되길 기원합니다...
작지만 동참합니다...화이팅^^ 팔로우 할께요^^

와우 너무 감사합니다!!보팅에는 크고 작음이 없죠.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드렸습니다!!아이디가 너무 슬퍼서 절대 안 잊어 먹을거같습니다;:

작은 보탬이라도 할수 있게 해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힘내시구요^^

제가 보팅힘은 약하지만 돕고싶네요. 스팀잇에는 작은 천사들이 많은 가봐요

보팅에 크고 작음이 어딧어요!!그저 감사할 따름이죠!!!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좋은일하시네요^^

응원 완전 감사합니다!
힘내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우와~정말 뜻깊은 활동하시네용굿굿!!!
저도 본받아야 겠습니당!!!!
앞으로 보팅해서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당
팔로우하고갑니당~~!!

@oounding 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강추드립니다.

@girina7 님의 의지가 기적을 만들어냈네요!!!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기적을 만든거죠..!!
앞으로 지속적으로 유지하는게 가장 중요해보여요ㅎㅎ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서 기쁩니다! ㅎㅎㅎ 아 참, 보내주신 엽서는 잘 받았습니다>. < 아이들 실력이 정말 대단하던걸요! 이쁜 선물 감사합니다!

기부 해주시고 알려주시고 매번 감사합니다~.
나중에 좋은 책도 추천해주세요 ㅎㅎ 좋은 분들 알게되서 너무 기분 좋네요~
주말 잘보내시고 많이 많이 드세용 데헷! 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 안에서 가치있는 일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좋은 일하시네요.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안에서 가치있는 일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좋은일 하시네요~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보팅 금액을 모아 꾸준하게 지속 후원을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분 좋네요~^^

앞으로 @girina79님 기부관련 글에 모두 풀보팅하겠습니다.^^
좋은 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보팅만으로 기부가 가능하다는 사실이 너무 가치가 있습니다~
한달에 두번 정도 보팅되는 금액을 모아서도 충분히 아이들을 후원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