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 보육원의 모든 아이들이 후원자를 만났습니다! )

in #kr6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DQmdzMHq8vLEGrftHJe2953HZftaWExzYwBKmdGsN7Fh7St.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갓 들어온 아이들을 보기 위해 천사의 집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들어온 아이들의 건강도 살피고 요청하신 생필품인 물티슈와 대형 사이즈의 기저귀를 사갔어요~
애들이 물티슈를 써봐야 얼마나 쓰겠어 란 생각을 했지만... 이건 뭐 침 흘리는 기계 수준;;;

다행히 분유 후원이 들어와서 아직까지는 괜찮은 상황이라고 하셔서 아직까지는 기본적인 생필품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은이도 초반의 간질 증상이 호전돼서 아직은 상황을 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처음에 봤을때는 미숙아였는데 지금은 살도 부쩍 쪘답니다~

천사의 집 아이들은 제가 후원하는 아이들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만난 분들이 정기후원을 시작한 아이들이 있는 곳이에요!
제 아이들은 전부 어린이집에 가 있어서 얼굴도 못 본 상황... T-T

1518087063232.jpg

@tata1@manizu 님이 후원하는 수호. 윤호. 영은이

1518087060854.jpg

@roychoi @sujisyndrome 님이 지원하는 설아, 하늘이

1518083688419.jpg

그리고 @leesongyi 님이 후원할 예은이까지!!

스팀잇에서 만난 분들과 함께 우리는 총 9명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답니다.
이로써 보육원의 모든 아이들이 후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후원자에게 감사드리는 행사가 1년에 한두 번씩 있는데 그곳이 아마 스팀잇 밋업이 되지 않을까 하는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마칩니다.

도와주시는 분들, 보팅 해주는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S- 기저귀나 물티슈 도매하시는 분이 계시면 연락 주세요.
제가 대량 구매하겠습니다! ^0^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추운날 고생이 많으셨네요. 응원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데도 고생많으시네요, 보팅으로 후원해드릴게요.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미약하나 저의 보팅이 도움되기를 빌어봅니다.

미약하지 않아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항상!! 따뜻한마음씨 너무 멋있으십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식 오랜만에 전해주셨네요~^^
그사이에 보팅할 수 있는 금액이 조금이나마 높아져서 기뻐요ㅎㅎ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언능 고래가 되셔서 보팅 빵빵하게 해주세요! ㅎㅎㅎ

기리나님~ 아이들 소식 항상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요.. 모두 따뜻한 세상에서 밝은 기운만 받기를...

아이들이 그저 건강하게만 자라줬으면 하는 바램이예요!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매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건강하게 자라날거예요 ^^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보팅하겠습니다.!

보팅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것만으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와~9명의 아이들을 스티미언분들이 후원을 해주시다니..멋집니다.. 모두 복 받으실 거에요~^^

단체로 아이들 보러가면 밋업이네요 ㅎㅎㅎㅎ

응원합니다^^

매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건강하게 자라날거예요 ^^

항상 응원합니다...
저도 미약하지만 보팅합니다..

매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 아이들은 건강하게 자라날거예요!

이럴때는 특히나 보팅 파워가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분들 너무 많은 스티밋~ 멋집니다.

꾸준히 관심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보팅합니다

보팅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것만으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좋은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ㅎㅎ 보팅&팔로우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따뜻한 마음 멋있습니다!!!ㅎㅎㅎ
보팅 응원할게요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ㅠㅠ으아 넘나 이쁜아이들이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늘이^^ 우리 이쁜 하늘이~ 나도 어여 빨리 가서 얼굴 봐야징~아픈 예은이도 빨리 건강해졌으면 좋겟어요 엉엉~

탄자니아 가기전에 보러가즈아~!!

감동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매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 아이들은 건강하게 자라날거예요!

아이들이 너무 예쁘네요.
이 아이들은 앞으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요.^^
후원해 주시는 따뜻한 분들까지... 겨울 추위가 한방에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형님 보고 싶어요!!!

봅시다!!!
기린아님에게는 맛난거 사드려야 하는데!!ㅋㅋ

얼마 안되지만 보팅누를께요 훌륭하셔요 다들♡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좋은 일 하시는 것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천사 기리나님~~ ^^ 화이팅입니다!!!

천사라고 하지마요 ㅠ.ㅠ
오그라들어요...엉엉

항상 응원합니다^^
보팅 드리고 갑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약한 보팅으로나마... "아가들 앞날에 이 아저씨에게 조금의 행운이라도 있다면 그걸 박박 긁어 아가들의 앞날에 깔아줄께! 행복하게 건강하게 자라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기리나님의 포스팅!! 볼 때마다 마음이 부자 되는 기분!! 아가들의 손과 통통한 볼이 참으로 사랑스러워요🌿

애들 실제로 보믄 진짜 이쁜데...맨날 하트로 가려서 맘이 아프네요 ㅠㅠ

얼굴도 짱짱 마음씨도 짱짱 분홍티 잘 받으시는 기리나님 앞으로도 화이팅^^

어쩌다보니 또 분홍티가...ㅋㅋㅋㅋ
홍대 패밀리가 보면 극혐소리 나올듯 ㅠ.ㅠ

뜻깊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사랑이 넘치는 스팀잇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woo7739의 뉴비 지원을 받아 숙제로 스달 보냈는데 제게 인사말씀 하시니 너무 부끄럽습니다.
이번엔 진짜 제가 번 스달 보낼게요. 뉴비라 너무 작아서 송구하네요.
살 맛 나는 스팀잇세상 정말 좋네요.

꾸준히 파워업 하셔서 나중에 보팅으로 지원해주세요!!
스달은 정중히 사양할께요 ^^

😰아~
좀 더 힘을 키울 시기인가요?
무슨 의미인지 알 것 같아요.
차곡차곡 저축해서 찾아뵐게요.

좋은 일 응원드립니다. 파워 업~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정말 좋은 일 하시는게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잘 자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보팅으로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글을 볼때 마다 마음이 따듯해지기도 한편으로는 아프기도 하네요.. 애초에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았더라면 하고.. 벌어진 일에 이런 말이 무슨 소용이겠느냐만은 ㅠㅠ 그래도 따듯하게 사랑 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줘서 다행입니다.

처음에는 아이들 볼때 그저 보살펴주자는 마음뿐이었는데 볼수록 마음이 편해지지가 않네요..에효 ㅠ.ㅠ

아이들로 인해 내 마음도 위로가 될테니 서로에게 힘을 주고 있는건 분명해요! 기리나님이 지금 아이들한테 주는 사랑이 아이들의 마음에 남아서 , 아이들이 커가면서도 그 힘으로 잘 살아나갈수 있기를 응원해요. 힘겨워하지마시고 주실수있는 만큼 많은 사랑주세요 !!! 응원합니다 !!!

응원하고 보팅합니다!! 고맙습니다!!

보팅으로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후원도 하고, 모든 아이들이 후원받을 수 있게 지원하고 계시고~ 존경합니다♡
저도 후원할 수 있게 소개해주세용

오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작지만 마음을 담아 보팅하고 갑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
스팀잇을 통해 좋은 일을 하시다니! 아이디어도! 의도도! 그뤠잇!
팔로우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와..스팀잇 밋업과 후원자행사를 겸사겸사 하게되면 뭔가 멋있다고해야될까요.그런느낌이 드네요!!화이팅입니다.

후원하는 자리에 스티미언들이 잔뜩 나오는것만으로 뜻깊을거 같아요!

오늘도 미약한 풀봇드려요~

미약하지 않습니다..
매번 아이들일에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번에 얼마 안되지만 10스달 송부해드렸어요
아이들 분유값에 보태주세요~
말씀드린다하곤 깜박잊고 있었네요^^

별 도움은 안되지만 지지하는 맘으로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관심 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풀랑크톤 보팅이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추운 날 이렇게도 따뜻한 마음 감사합니다ㅠ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구 아가들 너무 천사같고 예쁩니다 :) ♡

애기들 너무 이쁜데 하트로 얼굴가릴때 마다 마음이 아파요 ㅠㅠ

추운 겨울에 참 따뜻합니다. 중간에 유일하게 얼굴이 드러난 핑크 어른이군도 화사하군요... 화이팅입니다!!!

이쁜 애들 얼굴을 못보여드려서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얼굴가려도 귀욤뿜뿜이네요. 아주 미약하지만 풀봇하고 갑니다.

실재로는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ㅠ,ㅠ

오늘도 따뜻하고 아름다우신 기리나님! 정말 점점 더 많은 스티미안 분들이 후원을 하는군요 세상 참 따뜻합니다~

제가 아름답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와주시는 히바님도 너무 따뜻하고 예뻐요!>.<
유기견도 챙기시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