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산 내역)

in #kr6 years ago

DQmfP31Lb77BXTVFfSLGbSdJMq9jkMoovbioqM5w5992ZLZ.jpg

지난번 후원자를 찾는 글에 많은 분들이 연락 주시고 고팍스 밋업에서도 많은 분들이 문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번 주에 오시기로 하신 스티미언 두 분과 함께 보육원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곧 보육원을 방문하실 두 분의 포스팅을 보실수 있으실거예요~ ^_^
이제는 보육원에 방문하는 스티미언 분들도 제법 많아졌네요!!
다 함께 가는 것도 재밌지만 서로 서로 시간이 맞는 분끼리 방문하면서 아이들이 최대한 많은 분들과 시간을 보내게 하려는 게 저의 목표입니다.
많이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말해줄수록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거든요!!


현재까지 모인 금액은
후원비 6,441,480원 (-810,000 저축)
물품 지원비 620,179원 (-220,000 L 사이즈 기저귀, 물티슈)

남은 후원비 5,631,480원
물품 지원비 400,179원

물품 지원비는 개인적으로 스팀 달러를 보내주시는 분들의 금액을 모아 보육원 측에서 부탁하신 물건이나 혹시 모를 병원비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후원금은 디딤 씨앗 통장으로 저금되고 이 통장은 후원자가 지원해준 금액만큼 지자체에서 같은 비율의 금액을 지원해줍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통장에는 162만 원이 저금되어 있습니다.
또한 누구도 건드릴 수 없다는 장점도 있고요!!!
이 돈은 아이들이 만 19세가 되어 보육원을 나갈 때 사회에서 자립할 수 있는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아이들 간식과 기타 외출 비용은 사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80506_202853.jpg

이 프로젝트는 제가 지원하는 세 명의 아이들의 16년 치 지원금액이 모두 모이면 끝납니다.
스달아 빨리 펌핑되라!!!!

항상 감사하고...또 감사합니다...

Sort: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오호~ 16년치 지원금액이 구체적인 목표군요.
끝나면 뿌듯해도 뭔가 아쉬울거 같습니다.
어서어서 모이면 좋겠네요! 가즈아~~

저는 빨리 끝내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다 끝나면 애들 기술교육이나 사회에 적응할수 있는것들로 도와주고 싶어요~ ㅎㅎㅎ

좋은일 꾸준히 하시는 모습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늘 배우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아닙니다....저는 금액을 모아서 전달만 해주는걸요 ^^:;;
써니님도 봉사 다니시는 모습 멋지세요~

머찌다~!

고마워 횽~ 다들 도와줘서 벌써 3분의 1이 체워졌어!!!

기리나님 멋지십니다^^ 스달펌핑!!!
보육원나갈때 주시는건 생각도 못했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연초에 펌핑왔을때 올해면 끝나겠다 생각했는데...시세가 떨어져서 ㅠ,.ㅠ 시간이 좀 더 걸리겠네요...

세명 아이들 후원 끝나는 날까지... 적은 금액이나마 함께 하겠습니다...
좋은 일에 저도 동참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

멋지고 계획적이고 헌신적인 후원입니다. 16년치가 끝나면 또 새로 시작하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항상 좋은일로 스팀잇을 훈훈하게 만드시는 선구자세요 ~~

아마 16년차가 다 모이면 그때는 애들 기술교육이나 사회에 적응할수 있는것들로 도와주고 싶어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생각만 하고 있으실텐데....
직접 이렇게 몸소 실천도 하시고 .... 본받고 갑니다.

아닙니다...저는 그냥 보팅 받은걸 전달만 해주는걸요 ^^:;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기적같은 나눔이 모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여기까지 올수 있었네요 ^^!!
스팀잇 내에서 소외계층을 도울수 있는 펀딩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장기플랜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아근데.. 마지막 사진 타노스 손을 잡고있던 가모라가 떠오르는건..^^;;) 즐거운밤 되시지말입니다!

아 ㅋㅋㅋㅋㅋㅋ 아직 어벤져스를 안봐서....
가오갤을 봐서 가모라는 누군지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재밌는 조합이네요~

마지막 사진에서 사랑이 느껴집니당~

꼬옥 잡은 고사리 같은 손을 보면 사랑스럽기도 하도 안쓰럽기도 하고...ㅠ,ㅠ

우리 훌륭한 기린아! 풀봇으로 응원 발사!!!^^

타타님 감사합니다!!! >.<

아 저 아기 손 사진에 녹고 말았음...ㅜㅜ

고사리같은 손을 잡으면 막 사랑스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정말 멋지십니다! :)

아닙니다...저는 그냥 보팅 받은걸 전달만 해주는걸요 ^^:;
감사합니다!

응원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진정 멋진 삶을 사시네요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아닙니다...저는 그냥 보팅 받은걸 전달만 해주는걸요 ^^:;
꾸준히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응원하고 갑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마음만 앞서고 기리나님의 좋은 일에 행동은 뒷전이네요. 예전에 뭘 좀 준비하다가 흐지부지 됐는데, 이번 달 출장 다녀온 후 기리나님께 접촉을 시도하겠습니다. ^^ 놀라지 마시구요...^^

어후!! 쟈니님 너무 뵙고 싶네요!! 후딱 출장 다녀오세요~ ㅎㅎㅎㅎ

아이의 잡은손 붙잡아 주시는분들이있어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봐요
마지막 사진이 가슴에 제일와닿네요 참 좋은일에참여하시는것도 그렇게 쉽지많은않은데 보팅으로 지원하고갑니다

고사리같은 손을 잡으면 막 사랑스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ㅠ.ㅠ

너무너무 멋지십니다. 일회성 지원이 아닌 16년 지원!!! 대단하세요 ㅎㅎ

어서 빨리 16년치 다 모였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ㅎㅎ;;

멋지십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어머나 서로 맞잡은 손이 왜이리 가슴 뭉클하면서도 포근할까요 :)

고사리같은 손을 잡으면 막 사랑스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일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아이 장난감 보낼려고 했는데 아들이 소중한거라 안된다 하네요..블럭이랑 놀수 있는 책 보낼게요. 받을 곳 주소랑 연락처 메일 보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8길 41
구세군 서울 후생원 이구요
전화번호 02-372-8937이예요~
이쪽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그쪽에 미리 말해 놓을께요!!

제가 하고픈 말이네요.
항상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감사하다는 말보다 더 크게 감사하다고 표현할수 있는 말이 뭐가 있죠?..ㅠ,ㅠ

아이들이 성인됐을때 고마워 할거 같아요. 기린아님 뿌듯하시겠어요. 생각보다 후원비가 꽤 많이 모였네요!!
같이 봉사는 못가지만 보팅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동참할께요

감사해요!!!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매번 지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손에 손을 맞잡은 모습이 따뜻합니다.^^
간식과 외출비용도 상당하실텐데.. 아이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시고 지원 활동의 투명성을 위해 작은 것부터 신경쓰시는 모습 대단합니다.^^

글쓰고 나면 스파도 쌓이니깐 그걸로 또이또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
이렇게 크게 모일지 모르고 처음부터 신경쓰지 않고 한게 너무 후회되서...나중에 몰아서 정리하면서 너무 고생했습니다 ㅎㅎㅎㅎ

크아 16년치!!!! 멋지십니다 기리나님!!!
스달아 뭐하니~~ 가즈앗!!

크~ 횽님!!!!
올해 끝내볼께요!!! ㅎㅎㅎㅎㅎ

멋쟁이 기린아님. ^^

스팀잇에서 유의미한 일을 할 수 있어서 기쁘네요.
정말 멋집니다.

여기에 풀보팅 :)
쪼꼬미손!!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