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녈] 오늘도 연습을~

in #kr6 years ago

1519909784376.jpg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운녈이에요.
많은분들이 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실 아직 뭔지 잘 몰라서 친구가 도와주기전까지
그림올리는것밖에 잘 몰라서;; 좀더 공부해야할것같아요.
그럼 내일 또 봐여~!!

Sort:  

고데기가 참 잘된거같네요^^ㅋㅋㅋ 좋은그림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내일 봐요 ~ ㅋㅋ 소통하면서 지내요

네! ㅎㅎ

와.이정도면 금손 아니신가요.ㅎ

그림 잘 보고 갑니다.
화가 같아요~

고양이는 항상 스님같은 표정을하고있네요 ^-^♡ 귀엽당

넘 이쁘네여 ㅎㅎ 냥냥

스팀잇 초반에는 뭔가 햇갈리죠 ㅎㅎ
오들도 이쁘게 잘그리셨습니다.

코가 없는 거 같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