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임]오버로드 샤르티아를 그려보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10_165627.jpg

애니 오버로드를 재밋게보고있는데 등장인물중에 샤르티아가 너무 제 취향이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그려보는중입니다.

요즘 학교 학원 알바등등 일상생활에 치여서 포스팅을 못하고있네요~
색칠도구는 보시다 시피 색연필이에요~
그림이 완성되면 또 올리겠습니당!
부족한 실력 이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Sort:  

귀엽네요~ 오버로드는 만화책만 사서 보고 있어서 색은 생각도 안 하고 있었어요.
소설을 사는 것은 왠지 엄두가 안 나네요 ㅋㅋㅋ

소설이 정말인지 재밋다고 친척이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 신나게 읽고있는 중이에요~

이뻐요 ~~~^^ 다음컷도 기다릴게요 ~~

감사해요~! 다음컷도 기대해주세요!

태그 오타났어요.
#kr-art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