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꾸임 강남 마초쉐프에 다녀오다!

in #kr6 years ago (edited)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6 파빌리온빌딩 6, 7층
식당 이름 : 마초쉐프

우와.. 내가 이런 고급진 식당에 오게되다니..

친구가 식당 쿠폰을 싼갑에 구해서
강남으로 달려오게 되었고
거기서 충격적인 비주얼을 영접하게 되었죠!

1518472135207.jpg

으아아아아
으어앙아
아직도 저 윤기나던 삼겹살이
눈앞에 아른거리네요ㅜㅜ
이성을 잃고 막무가네로 고기를 탐하려던
손을 진정시키고 겨우겨우
사진을 찍었고 본격적인 먹방 타임!!

검은소스에 삼겹살을 찍어
한입 베어문 순간
20180220_162228.png

(티치미..!!!!)
온 우주의 기운을 한몸에 받아
새로 태어난 그런 느낌이였어요
저 검정소스는 마약입니다
너무 제 취향저격이라 만들어 먹고싶은데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네요

20180210_140532.jpg

그 다음 나온 베리베리 피자!
음.. 솔까 별로 였어요

이 식당은 정말 최고에요 왜 최고냐구요??
맛있어서??

아니요~~!!

20180211_180202.jpg

불쇼를 보여줍니다!! 파뤠에에타임~~!!!!
와아아아아!!!!!!
죄송합니다 너무 흥분했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꾸벅)

Sort:  

불쇼도 보고 맛잇는 음식도 먹고
일석이조네요.ㅎ

네 너무 좋았어요!! 점심시간에 가서 대기 시간때문에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좋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6 파빌리온빌딩 6, 7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불쇼가 환상적^.^ 삼겹에 검정소스?
어떤맛일까 궁금하고 맛보고 싶네요
소통해욤~~

검정소스 맛나요!! 맛팔!!

불쇼에 눈으로 먼저 먹고 맛으로 먹고 분위기에 한번더 인듯 하네요^^ 먹고싶네요~

눈과 입이 즐거웠어요ㅋㅋㅋ 또가고싶다..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보입니다^^

먹어보면 더 맛나요!! 자주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