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답독서]#07.마케터___의 일_장인성

in #kr6 years ago

뜻 깊은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출근하니 책상에 놓여있는 택배 박스를 뜯어보니, 반가운 이름이 적힌 아담하고 이쁜 책이 한 권 나왔습니다.
...
네이버 시절에 함께 일했고, 지금은 배달의민족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장인성 이사의 경험과 내공이 묻어있는 책이네요.
이 분의 성격을 그대로 책에 드러내고 있습니다.
조곤조곤 그 부드러운 목소리로 바로 옆에서 이야기하듯이 자기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주네요.
글들도 너무 매끄럽게 읽기 쉽습니다.
실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일을 잘 할 수 있을까..를 이렇게 알려주는 글들 너무 좋아요.
마케터에게 하는 말 같지만, 일하는 모든 사람에게 던지는 일 잘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목차만 봐도 읽고 싶은 욕심이 한 방에 채워지는 느낌입니다.
아침에 다른 일을 다 제쳐두고 쭈욱 훑어봤는데요, 재미있고 공감되고 후회되기도 하고 때로는 통쾌합니다.
읽기 쉬운 만큼, 얼마나 쓰기 힘들었을까요.
과거에 동료였지만 이젠 대한민국 마케팅의 초고수가 되어버린 이 분을 이젠 열심히 닮으려 노력해야겠습니다.
...
어제 정한 것은 오늘 바꾸자.
좋은 방법은 왜에 충실하다.
억울함에 대하여.
그리고,
'성격 나쁜 동료와 일하는 법'...
장인성 이사가 제시하는 방법은 기가 막히는 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궁금하신 분은 서점으로^^;;

2018.03.30. 생애 첫 주주총회를 앞둔 아침에. 장인성_01.jpg

Sort:  

진심이 담긴 글.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역시 빠워가 쎈 분이 한 분 오시니 급이 확 달라지긴 하네요..
여러모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애독자예요~~ ^^;;

네네. 대표님. 스팀 좀 사세요. 캬캬

긍까요.. ㅎㅎ .. 농협에 가기가 번거로워서. 다른 데라도 해서 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