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그리고 블록체인 첫 강의 & 네트워킹을 시작합니다! 스팀스쿨kr SteemSchoolkr

in #kr6 years ago

굳이 이런걸 원화를 받으며 강좌를 하는 이유는 뭔가요? 보팅으로는 안되나요? 스달로는요?? 그리고 유료로 할만큼의 전문적인 강의는 아닌거 같아요.

sns라믄게 본인이 하고픈데로 하는거지 굳이 우리 모두를 마치 파워블로그해서ㅠ돈벌자!!! 느낌이라 심히 우려되네요.

마치 어디 다단계보는 느낌이라 스팀잇 전체 이미지 다운에 영향이 있을거 같아 우려를 표해봅니다.

Sort:  

뉴비분들을 위해 안내하고있는 이지스팀계정을 링크합니다. 무료로 스스로 공부하실분들은 하시고 질문하면서 익혀보세요. 쉽습니다. 시스템을 알려니 어렵지 글쓰고 소통하는게 전부인겁니다. 단지 보상이 있을뿐이죠.

이런 안내를 하고 유료를 안내했으면 이해했을텐데요. 아쉽네요.

초보자 가이드 : https://steemit.com/@easysteemit

네 먼저 이지스티밋을 안내를 넣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소중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

충분히 우려하실만 합니다. 저는 그냥 어쩌다가 스팀을 알게되고 어쩌다가 여기까지 오게된 평범한 사람인데요.
그동안 석세스트레이너님을 알게되고 활동하시는것을 보았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대표적으로 지난해 겨울 스팀파크도 책임지고 완수하셨습니다. 제가 말하지 않아도 검증된 분임을 지난 석세스트레이너님의 블로그를 보시면 아실겁니다. 블록체인이 이래서 좋네요 ㅎㅎ
그렇지만...저같이 평범한 사람도 고문 타이틀도 주셔서 부담이 되긴합니다ㅠ.ㅠ
다단계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저는 잘 이해가 안가네요... 등록금 3만원에 다단계 느낌이 난다면...

그리고... 처음입니다. 스팀잇도 아직 애기고요. 이것저것 다양한 시도는 계속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하드포크를 하면서 여기까지 스팀잇이 왔던것 처럼 스팀스쿨도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봅니다.

항상 쓴소리에 대해서는 귀 귀울여 듣겠습니다. 그리고 모두는 될 수 없겠지만, 다수가 이익을 볼 수 있게 노력할것입니다. ^^

장소 예약하고 프로그램 준비하고 사람 모으고, 주최하는 입장에서 시간 노력 깨나 가는 일일거같은데 참가비로 몇만원 주는게 다단계라니..... 이건 공짜 욕심이 너무 과하십니다 ㅎㅎ 돈내기 싫으면 그냥 각자 검색해서 열심히 찾아보면 되는거고, 그런거 귀찮고 그냥 한번에 다알고 싶으면 이런데 가서 한번에 정보 다 습득하고 오는거고... 전 참여는 안합니다만, 다단계라는 표현은 너무 과한거 같네요 ㅎㅎ

우연찮게 링크타고들어왔는데요. 교육내용이 좀....ㅎㅎㅎ
저 위에 골방님이 다단계라고 언급한것도 교육내용에서 좀 그런게 풍기네요..
참가는 자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