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PictureDay] Exhaustion of everyday life

in #kr6 years ago (edited)

Hello ~ Multi-Designer @gold2020 :)

I traveled to a hotel for two days and one night to escape from the tired daily life
Warm lights are welcoming the entrance.
IMG_5566.jpg
I wake up comfortably and wake up and warm sunshine is welcomed.
IMG_5524.JPG
At the restaurant where I went to have breakfast, I saw the Han River at a glance.
IMG_5380.JPG
It was a wonderful day to forget about stress for a day but stress.

All photos were taken with the Canon 650D. :)

Sort:  

첫번째 조명사진이 색감도 그렇고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ㅎㅎ

딱 호텔 들어가자마자 프런트에 저 조명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어머 사진 정갈하게 잘찍으셨네요 +.+

어머! 이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ㅎㅎㅎ

다른것 보나
저런 포근한 침대에서
아무 생각없이 몇일 쉬었으면 하는 생각이 확 솟습니다 ㅎㅎ

요즘 호캉스가 유행이라고 하던데 딱 그기분이 었습니다 ㅎㅎㅎ

wow!! surprise!! +_+ hum.....음......ㅋㅋㅋㅋㅋㅋ
오케이.여기까지. ㅋㅋㅋㅋ

저정도 퀄리티의 호텔이라면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오셨을 것 같아요!! +_+
꽉 막혔던 일들, 생각들 다 털어버리셨길 기원합니당!! ^-^ ㅎㅎㅎ

요즘 구글 번역기가 참 좋아요 ㅋㅋ 한글 넣어 돌리면 참 번역 잘해주는 착한 아이랍니다~ㅎㅎ
다녀온 저곳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말정말 저렴했습니다
깔끔한 모텔수준 가격이었어요
혹시나 나중에 가실생각 있으심 추천 드립니당! ㅎㅎ

오오..
하룻밤 주무신거예요?
와우 ♡♡

네~잠시~ㅎㅎ 정말 좋았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