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 토요?아니 일요 ㅎㅎ 디자인 프로젝트 #5 - 종료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아흑! 아쉽네요! 역시 두분은 제 밤동무이신듯하네요~ㅎㅎㅎㅎ
제가 주로 포스팅 하는 이 늦은시간에 두분 자주 뵐수 있어 참 좋습니당^^

Sort:  

ㅋㅋㅋㅋ 요즘 스팀잇때문에 잠을 너무 줄여서 큰일입니다 ㅠㅠㅠ ㅋㅋㅋ
근데 멀티님 이벤트 당첨되려면 밤에 활동해야하기 때문에...또르르...ㅋㅋㅋㅋ

저도 잠을 줄이고 하다보니 다크서클이 넘 내려와 지하 암반수까지뚫을 기세 입니다....흐흐흣...

ㅋㅋㅋㅋㅋ 짱짱맨 큐레이팅 돌고보니 이제야 자게되네요ㅎㅎㅎㅎ
멀티님도 일찍 주무셔서 건강관리 잘 하세욥!!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