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goldendog 1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ldendog입니다^^
@joobooju님의 지목으로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서 좀 떨리네용 ㅋㅋ
그럼 바로 사진 가도록 하겠습니다.
20180115_231544.jpg
‘7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이 챌린지를 이어가주시길 바라며,

오늘은 첫날 이라서 아직 다음분 지명을 정하지 못하였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는 분이 없어용 ㅋㅋ
2일차부터 지목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상으로 흑백사진 챌린지를 마치겠습니다!
내일 뵈용^^

그리고 joobooju님이 참여하고 계신 Ourselves 캠페인에
참여하는 마음에서 같이 올릴게요!!

[Ourselves 캠페인]
저는 Ourselves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보세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흑백사진으로 되어있으니 느낌이 완전 다르네용!
저도 지목받아서 해야하는데 뭘 올려야할지 모르겠어요 ㅎㅎ

ㅎㅎ 사실 흑백으로 나와서 잘 안나왔어요 ㅋㅋ 사진은 제 방입니다. 전역하고 알바하고 용돈모아서 컴퓨터와 플스를 맞췄습니다 ㅋㅋ 제가 생활하는 공간이라서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흑백사진은 일반사진보다 뭔가 진중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색감이란게 이렇게 중요하네요 ㅎㅎ

저도 흑백사진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다음엔 뭘찍을까 고민이 됩니다 ㅎㅎ;;

앗 모니터 옆에 어피치인가요?ㅋㅋㅋㅋㅋ
넘 귀엽네요

여자친구가 선물해준 무드등이에요 ㅎㅎ 되게 귀여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