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dog's daily pictures #1] 나주 혁신도시 전망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ldendog 입니다!!
요 며칠새에 비도 오고 날씨가 우중충 했었습니다. 도서관 가서 공부하는데
돌아올때 느껴지는 겨울비가 잘때도 생각나더군요.. 아시죠? 그 흙냄새 ㅎㅎ

누워서 사진을 찾아 보던중에
비 안올때 친구랑 놀았던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정확히는 친구가 전송해 줬어요 ㅋㅋ
아무래도 제가 사는 지역이라서 사진을 잘 안찍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그 위주로 가겠습니다 ㅎㅎㅎ

도시가 좀 좁아서 자전거로 다니는 편입니다
마침 자전거가 2대 있어서 친구랑 하나씩 탔어요!
KakaoTalk_20180108_235624902.jpg
사실 사진은 다 야경밖에 없네요 ㅎㅎ
야경이 멋져서 전망대로 이동하는 중입니다
KakaoTalk_20180108_235624902.jpg
전망대 입구에서 한컷!
저 위에 보이는 돔 형태로 올라가야 합니다.
다리올라가기.jpg
자 올라가 볼까요??ㅎㅎ
사랑의 브릿지.jpg
연인들 찍으라고 이렇게 해놨군요 ㅋㅋ 꽤나 이쁩니다
그리고 마침내...
KakaoTalk_20180108_235623553.jpg
위에 올라왔습니다^^(손이 살짝 나왔네요 ㅋㅋ)
옥토퍼스 다리.jpg
올라오셔서 위로 찍으면 이런사진도 찍으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톰크루즈가 주연한 영화 [우주전쟁]의 오징어(?) 괴물 처럼 생겼네요 ㅋㅋ
아무튼 혁신도시는 낮보다는 야경이 예쁜것 같습니다 ㅎㅎ

PS. 참고로 이날 결국 전망대 꼭대기 까지는 가지 못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꼭대기 바로 아래층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꼭대기에 가면 통유리로 해놔서 거의 360도를 볼수 있는데...
아쉽게도 이날은 휴무날이였습니다 ㅋㅋ
그걸 모르고 갔네요 그래도 사진은 건져서 다행입니다^^;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네요 ㅎㅎ
혹시 나주 혁신도시를 방문하시면 야경보러 전망대 가는걸 권해드립니다
(대신 휴무일인지 아닌지 알아보셔야 저처럼 헛물켜지 않습니다 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나주 혁신도시 야경이 기가막히네요!!
새해때 저 위에서 해돋이보면 딱이겠는데요?ㅎㅎ
좋은 포스팅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