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국물에 새콤한 물회 한사발~~<강원도 청초수물회 리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goldendog 입니다!!

겨울이 되니 저도 모르게 왠지 회가 땡기더라구요.

저는 원래 굴에 속은 기억도 있고 그래서

사실 생으로 된 거는 잘 안먹는 편인데...

이날은 왠지 회가 먹고 싶은 날이라서

새콤한 맛도 있는 물회를 선택했습니다!!
2018-02-09-14-57-28.jpg


위치: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14

(지번: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1-7)

map (2).png


속초 청초수물회 리뷰!!

이번엔 찍은 사진이 별로 없어서 슬쩍슬쩍 소개만 할게요 ㅋㅋ;;

청초수물회 역시 친구랑 여행하면서 먹은 음식이에요 ㅎㅎ

일단 안에는 꽤나 넓직했습니다. 그만큼 손님이 가득했거든요

원래 저는 물회라는게 그냥 단일메뉴로 존재하기 보다도

약간 사이드 메뉴같은 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있었는데요

여기와서 먹어보니 단일 메뉴로도 충분히 맛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메뉴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해서

올리지는 못하게 되었네요 ㅠㅠ

저와 친구는 같이 일반물회를 하나씩 시켰어요

가격은 13000원 정도 였습니다(살짝 비싼듯)

처음 음식을 접했을때는 정말 예쁨예쁨 했어요 ㅎㅎ

2018-02-09-14-57-14.jpg
(먹는 음식이 이리 영롱해도 되는 것인가..!!)

아무튼 이제 스윽스윽 말아서 한 젓가락 집어 먹어보았습니다!!

2018-02-09-14-58-56.jpg
입안에 넣으니 모두 예상하는 그맛에 더하여

왠지 모를 상큼함이 느껴집니다..

여행하면서 사실 속이 조금 느글느글 거렸는데

한방에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554536f90ee2dd8f6175.jpg

별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되게 맛있었습니다..!!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 상큼한 맛을 내주더군요.

보통 맛집 찾아가면 가끔씩 실패할때가 있긴 한데

여기는 그러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혹시 회를 쌩으로는 못드시는 분이나

새콤달콤한 맛을 찾으시는 분 혹은

입맛을 회복시켜줄 무언가를 찾는 분께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한번 속초 가시면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용 ^^7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내일 점심은 부산 물회로 정해봅니당 ㅜㅜㅜ밤중 예상 못한 공격 !!! ㅋㅋㅋㅋㅋㅋ

ㅎㅎ 일때문에 이제 댓글 달아용 되게 맛있었습니당 ㅋㅋ물회는 사랑입니다

강원도 갔다오신거 보면, 동계올림픽 보고 오신거에요??
사진만 봐도 그 물회 특유의 새콤한 육수가 떠올라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ㅋㅋ

아쉽게도 저도 보고오고 싶었지만 시간 사정상 대전으로 넘어갔어요
같이간 친구가 올림픽에 큰 관심이 없어서 안보고 왔는데 ㅠㅠ 되게 아쉬움이 남네요

물회라니...!! 여름에 양배추랑 얼음 잔뜩 넣어서 밥에 말아먹고 싶네요 ㅠㅠ

한번 드셔보세용 리얼 꿀맛입니다 ㅎㅎ

겨울에 먹는 물회는 정말 맛있죠 ㅋㅋㅋ

회종류는 아무래도 겨울이 제철인 것 같아요 ㅋㅋ
갔다왔는데 또먹고 싶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goldendo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goldendo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